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분위기 미쳐버린 노천탕 끝판왕, 영도 "만개"

반응형

부산 영도가 언제부터 핫해진지 모르겠지만, 제가 '영도'를 처음 알게된 것은 바로 '만개' 때문이예요!

SNS에서 우연히 보게된 사진 한장에 반해서 '만개'라는 스테이를 찾아보니 부산 영도라는 곳에 위치해있더라구요.

만개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데요, 지금 수많은 영도의 감성숙소도 '만개'가 시초가 아닐까 싶어요.

영도대교 야경이 정~말 아름다운 곳, 가성비까지 좋았던 "만개" 소개합니다.

 

#만개 #부산만개 #영도만개 #영도숙소 #감성숙소 #감성숙소추천 #영도여행

 

  

 

만개
@10000kai
에어비앤비 or 인스타로 예약
부산시 영도구 청학남로 … 정확한 주소는 투숙객에게 오픈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30만원대 *변동되었을 수 있음

 

   

 

 

처음 도착했을 때는 생각보다 골목길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길치인 저는 찾기 어려웠어요 ㅎㅎㅎㅎㅎ (머쓱타드)

감성숙소가 전~혀 없을 것 같은 위치에 갑자기 뿅!하고 있습니다.

 

 

 

들어오자 마자 이용 수칙 꼼꼼히 읽어보구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모자이크 처리 했어용)

조리 도구들은 있지만, 냄새가 심한 요리는 안된다고 해요.

대신 루프탑에서 바베큐는 구워먹을 수 있으니 요리해서 드실 거면 바베큐 추가 추천드려요.

숯은 아니고 작은 전기그릴이예요.

 

 

 

딱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은 이 다이닝 공간!

사실 루프탑 노천탕만 보고 예약한 것이라서 숙소 내부도 이렇게 예쁜지 몰랐네요.

2층으로 되어있고, 독채에 단독 숙소라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공간도 꽤 넓었어요.

 

 

 

키친 공간도 이렇게 예뻐버림

간단한 조리 도구들, 감성템들 다 있구요? 

와인잔과 오프너까지 준비해두신 센스..

전자제품 - 냉장고, 전기포트, 인덕션, 토스트기, 전자레인지, 전기그릴, 공기청정 선풍기

 

 

 

 

이 곳은 이동식 빔프로젝터와 LP가 있는 공간인데요, 

오랜만에 LP 틀으니 기분 갑자기 너무 좋아지구요.

LP 종류도 되게 많았어요.

 

 

 

여기가 침실 공간!

2명이서 숙박하는데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좌측에 실내화와 칫솔&치약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너무 감동이었던게 예상치 못했는데,

귀여운 파우치 가방을 사장님이 선물로 주셨어요! So Cute

 

  

 

 

두둥 -! 이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오늘의 하이라이트 !!!!

루프탑 노천탕과 이어져요.

 

 

 

이런 작은 센스들이 머무르는 사람들을 편하게 하는 것 같아요.

야외용 실외화도 준비되어 있고, 큰 타올과 담요도 함께 있었어요.

 

  

 

 

두구두구두구....!!!

아니 이렇게 예쁘게 천으로 둘러두기 있냐구요...!

들어갈 때부터 이미 탄성 지르면서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

 

 

 

벌레나 먼지 등이 들어갈까봐 덮개로 가려져 있는 노천탕!

제가 이때동안 가본 모든 감성 숙소 중에 노천탕 제~~~~~일 컸습니다!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람.... 

노천탕이 아니고 수영장인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덮개를 펼쳐보니 더 청량하고, 물에 비치는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

아! 참고로 노천탕은 물 받는데 1시간 넘게 걸린 것 같아요. 2시간은 걸린듯?

저희는 들어오자마자 물을 받아두었고, 따뜻한 물이 식을까봐 덮개로 덮어두었어요.

 

 

 

그 사이, 배달음식으로 엽떡 뿌시기 -! 

간단한 조리를 해서 먹을까 싶기도 했지만, 제 친구가 엽떡이 제일 땡긴다 해서 ㅎㅎㅎㅎㅎ

제 친구의 엽떡 사랑 이즈 대단 ★

 

 

 

벌써 해가 졌고, 노천탕을 즐기러 가봅니다!

 

 

 

크... 루프탑에도 테이블이 있으니 물건이나 음식 올려놓기 너무 편하구요?

조명 어떤걸 쓰시는지.. 사진도 너무 예쁘게 분위기 있게 나와요 ♥

 

 

 

캬.....!!!!

분위기 대박이죠 ♥

만개가 유명한지는 꽤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인스타에 올렸더니 아직도 많은 문의와 저장을 받은 곳이었어요!

그만큼 많은 분들의 Pick을 받는 곳 !

영도대교뷰 미쳤죠 정말...!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

+ 대교 불 꺼지는 시간은 11:00 pm 이라고 합니다.

 

 

 

20년지기랑 너무 행복했던 시간... ♥

친구는 술 입에도 안댔는데 분위기에 취하는 기분이라며, 너무 좋다며 ♥

비가 올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씨가 좋았고,

사실 비가 와도 천장이 되어 있어서 날씨 상관없이 루프탑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어요!

 

+ 입욕제는 천연 소금 외에는 절대 금지라고 합니다. 주의하세용!

 

 

  

 

노천탕 진짜 짱 커서 4인이 써도 넓을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아이들 수영장으로도 쓸 수 있을만큼 엄청 커요!!! ㅋㅋㅋㅋㅋ

2층 독채 숙소인데 비수기 주말도 30만원대라면 정말 가성비 좋은 것 아닌가요?

(* 제가 머물 때까지만 해도 30만원대였는데, 가격은 시즌별로 변동될 수도 있으니 직접 문의해주세요.)

정말 분위기 좋았고, 가격대비 만족도 200% ! 제 친구는 인생 숙소라 할 정도로 너무 좋았던 곳이예요.

 

https://www.instagram.com/10000ka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