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요즘 가장 핫한 제주 공항 근처 카페 "카페 진정성 종점"

반응형

이국적인 해안도로와 큰 규모에 세련된 인테리어, 맛있는 커피로 유명한 "카페 진정성 종점".

딱 제주 온 날, "나 제주 왔어요 ~~!" 하기 좋은 이 곳을 소개합니다.

  

#카페진정성 #카페진정성종점 #제주공항근처카페 #제주카페추천 #국내여행 #제주여행

  

 

카페 진정성 종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124
0507 - 1369 - 7674

 
매일 09:00~21:00
아메리카노 5,000

  

 

 

이국적인 해안도로 앞, 바다가 환히 보이는 이곳에 카페 진정성이 위치해있어요.

바로 옆 작은 주차장에는 5-6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고, 도보 3분 거리에 아주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저희는 운좋게 바로 옆 주차장이 비어있어서 작은 주차장에 주차하였어요.

도보 3분이라도 안 걸으면 더 좋다구 ! ㅋㅋㅋㅋ

 

  

 

규모가 꽤 커요!

왠만한 제주 카페들 웨이팅 해야하는 곳도 많은데, 여긴 워낙 넓어서 웨이팅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가족들이 함께 오기에도 좋고 제주공항 근처여서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예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도 커피에 진심인게 느껴져요 ! ㅎㅎ

직접 로스팅하는 곳이어서 커피도 맛있을 수 밖에 없겠죠 ..!!!!

제주 카페 답게 돌을 활용한 인테리어도 멋지고,

넓은 카페를 중간중간 구역을 나눠놓지 않고 탁 트이게 인테리어 해둬서 더 넓어보이는 느낌 ! 

 

 

메뉴판
메뉴판

 

이렇게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저희는 플랫화이트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지금보니 특우전, 우홍 (한국차 우림) 이나 감귤 당근쥬스도 먹어보고 싶네요 !

 

 

 

좋았던 점 중에, 디저트가 특이한 게 많았어요 !

특히 가장 오른쪽 들기름 휘낭시에는 이름부터 궁금하지 않나요?

들기름 + 디저트라니...? ㅇㅅㅇ????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고, 메뉴도 자주 바뀐다고 하니 디저트 연구도 되게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원두나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가 Pick한 디저트는, '금귤 바닐라 갸또'와 '들기름 휘낭시에' !

금귤 바닐라 갸또는 탱탱한 느낌의 크림 사이 금귤 잼과 빵이 들어있는데요,

약간 유자맛 같기도 하고 상큼하면서도 겉면의 코코넛과 잘 어울리는 듯 안어울리는 듯 했던 것 같아요 ! ㅎㅎ

들기름 휘낭시에는 뭔가 되~게 짱 맛있다 이런 느낌이라기보단 고소함이 배가 되어 독특하단 느낌!?

확실히 저는 난생 처음 먹어보는 맛이긴 했어요 !

냉정하게 디저트류는 엄청 막 맛있다 이런건 아니예요.

하지만 매번 똑같은 디저트류에 질렸을 때, 새로운 맛을 볼 수 있었다는 것 자체로도 나름 만족이었습니다.

 

  

 

대신 여러분.. !

커피는 찐입니다....

플랫화이트 찐~하구요.., 완전 맛있고 호로록 ㅠ 

커피는 두번 먹을래 세번 먹을래... ♥♥♥♥♥

여기 바닐라 라떼밀크티가 유명하다고 하니 다음엔 요것들도 먹어봐야겠어요 !

 

  

  

 

카페 안 덩그러니 심어진 한 그루의 나무, 여기서 다들 사진 한장씩 남기시더라구요 !

아마 여기가 스팟인듯 ?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랴 - 저도 한장 남겨봅니다 ㅎㅎ

멀리서 무언가 열심히 찍고 있는 오빠 귀여워 ㅎㅎ

 

 

 

 

인증샷 남겼구요..,, ♥

 

 

  

 

전 사실 인스타에서 본 위에 스팟보다는 카페 바로 앞, 해안도로가 넘 예쁘더라구요.

카페에서 칠해놓으신 건지 아님 원래 칠해져있었던 곳인지는 모르겠으나

핑크색 블럭들과 야자수가 너무 이국적이라 멋졌어요 !

 

 

 

 

 

"나 제주도 왔다" 하기 좋은 사진 남겨주고효 ...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진짜 넘 좋습니다.. ㅠㅠ ♥

제주 온 것 실감 실감 //

 

 

 

 

제주 공항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

 

  

 

이건 오빠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제주 공항이랑 10분거리, 유명한 '우진 해장국'이랑 15분 거리여서

도착 날이나 가는 날 들리기 좋은 곳이예요 !

전 우진 해장국이랑 함께 갔는데, 제주 첫째날 코스로 딱 ★★★★★

커피 맛집이니 커피를 꼭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