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울산] 프라이빗한 계곡캠핑장 "아이온캠핑장" 솔직후기

반응형

  

"아이온캠핑장"은 철구소 아이온 펜션에서 사이트를 구축해서 새로이 만든 캠핑장이예요.

유명한 배내골 철구소 계곡과 5분 거리로 계곡과 캠핑을 함께 즐기고 싶은 캠퍼분들께 추천드려요!

 

#울산 #캠핑장 #캠핑장추천 #배내골철구소 #철구소계곡 #아이온캠핑장 #캠핑장리뷰

  

 

 

아이온 캠핑장
010-8350-8014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203
 
55,000원
입촌 2시 퇴실 12시
* 저희는 C5 사이트에 머물렀습니다.
 
 

출처 : 철구소 아이온 펜션 홈페이지

 

사이트 배치도 (출처 : 철구소 아이온 펜션 홈페이지)

 

 

 

 

최근에 사장님 계정 게시글을 보니

제가 머물렀던 C5 사이트가 규격이 더 넓어졌어요!

지금 가시는 분들은 더 좋으시겠다 ♥

 

 

  

도착하니 예쁜 알전구가 데롱데롱 매달려있었어요!

아이온 캠핑장은 이 알전구가 사이트 분위기랑 잘 어우러져서

한 여름밤의 꿈? 같은 느낌을 내는 것 같아요.

 

 

 

자 ! 피칭해봅시다 !

 

 

 

 

사이트까지 짐을 들고 내려가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ㅠㅠ

최근에 뷰 좋은 곳들은 다 이런 단점이 하나씩 있네요?

하지만 저는 뷰 포기 못해... ㅠ_ㅠ

기쁜 마음으로 하나씩 짐을 옮겨봅니다!

 

   

 

 

피칭 끝 !! 하필 피칭하는 도중에 소나기가 내리는 바람에

완벽하게 예쁜 각으로 피칭하진 못했어요 ㅠㅠ

하지만 만족 만족 !!

 

 

 

정말 푸르르고 예쁘죠?

 

 

 

 

 

 

 

저희 텐트 바로 앞 프라이빗 계곡이예요!

아이온 캠핑장에는 이렇게 바로 적당한 수심의 계곡이 있어서

한적하고 조용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낼 수 있었어요.

좀 덥다 싶으면 바로 계곡에 발 담궈버리기 ㅎㅎ

  

 

 

저의 캠핑 최애템 중에 하나 #오슬로 #커피드리퍼

커피 한잔을 마셔줍니다 ㅎㅎ

오빠가 만들어준 에그샐러드 모닝빵까지 먹으니

완전 여유 뿜뿜 -!

 

 

 

 

라라랜드 LP도 사두고 한번도 못들었어서

오늘 들고 와서 음악을 즐겨보았어용 ㅎㅎ

 

 

 

크.. 이 조합 무조건입니다 !!!!

비빔면 + 군만두 + 낮술 !!!!

 

 

 

이제 계곡으로 본격적으로 놀아볼까유?

 

 

 

 

이 구간은 수심도 제 기준 가슴 위까지는 와서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하고, 어른들도 가볍게 놀기 좋을 것 같아요!

전 무지하게도 슬리퍼를 신고 오는 바람에 저 위까지는 못올라가보았는데요,

위 구간에는 튜브타고 미끄럼틀 탈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아쿠아슈즈 갖고 오셔서 위에 구간에서도 놀아보셔요 -

캠핑장 이용하시는 분들만 쓰는 계곡이라 사람도 없고 정말 좋았어요!

 

 

 

 

시 to the 원

 

 

 

저녁 메뉴로 모듬꼬지 (목떡목떡 / 삼겹대파말이 / 삼겹팽이말이 / 삽겹새우말이 / 닭꼬치) !

그냥 사서 갈걸 괜히 제가 해주겠다고 두시간 동안 돌돌 말고 꼬챙이에 끼우고 ㅠㅠ

먹는건 20분만에 다 먹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집에서 만들어간 불소스, 데리야끼소스, 마요 소스 다 맛있어서

참숯에 구우니 완죠니 대만족이었답니다 ♥

 

 

 

캠핑을 끊던가.. 다이어트를 끊던가.. 

이 무한 굴레 어쩔꼬야 !!!

텐트를 두고 온 관계로 잠은 차에서 차박을 했답니다.

천둥 번개가 치는 바람에 차 안에서 타프 걱정이 무지하게 됬지만

다행히 잘 버텨주어서 다음날까지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갔어용!! ♥

 

 


 

울산 캠퍼로서 가까운 곳임에도 프라이빗한 계곡을 쓸 수 있고 캠핑장도 넘 예뻤던 아이온 캠핑장!

요약 정리 하자면,

 

-  사이트 바로 앞 계곡은 수심이 깊지 않고 사람도 없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을 것 같아요.

-  유명한 철구소 계곡이 캠핑장 바로 코 앞이니 아쉬운 성인분들은 여기서 더 놀아도 될 듯!

-  나무 그늘이 많아서 햇빛을 피하기 좋아요. 

-  매점이 작아서 품목이 작을 줄 알았는데 최애 곰표 맥주까지 있고 있을 건 다 ~ 있어요!

-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이트가 조금 작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규격이 UP 되었다니 짱!!!

치명적인 단점은, 샤워장과 화장실이 협소한 편입니다. 화장실은 한 칸이었던걸로 기억하고,

샤워장은 간이 샤워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ㅠㅠ

저는 캠핑 와서 샤워를 자주 하는 편은 아니어서 크게 상관없었지만,

좀더 개선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제겐 무더위에 시~원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서 잊지 못할 여름 캠핑이었답니다.

가까운 곳에 이렇게 좋은 곳을 알게 되어 기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