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건식 욕조 공간이 매력적인 함덕 감성숙소 "홈리홈"

반응형

한참 제주 감성 숙소 예약이 어려울 때, 건식 욕조 공간에 반해서 예약한 "홈리홈" !

작년에 2인 스테이로 탈바꿈한 따끈 따끈한 감성 숙소예요.

합리적인 가격대에 완~전 넓은 공간과 다양한 매력을 자랑했던 이 숙소를 소개해봅니다.

 

#내돈내산 #숙소리뷰 #제주감성숙소 #제주독채숙소 #홈리홈 #제주숙소추천 #함덕감성숙소

 

 

  

홈리홈
instagram @homelyhome.jeju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27길 4
 
1박 20만원대 중반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0:00


  

 

제가 홈리홈에 도착했을 때는 깜깜한 밤이었어요.

하지만 멀리서부터 조명 챠라란 켜져있어서 존재감 뿜뿜 -!

 

 

밤의 홈리홈 입구

 

낮에는 초록초록한 느낌이예요.

이렇게 바깥 공기를 쐴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이곳을 지나다니는 길냥이도 볼 수 있어요 :)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작은 다이닝 공간!

핸드드립 커피 세트도 있어서 아침에 커피 한잔 내려먹을 수도 있고,

무엇보다 창밖이 푸릇푸릇 자연의 느낌이 들어 힐링되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룸 투어를 해볼게요?

"홈리홈"은 방이 3개인데, 각각 다른 매력으로 꾸며져 있어요.

우선 침실 공간을 먼저 볼까요?

(약간 제 말투가 홈리홈 사장님처럼 적극적인데, 저 찐 내돈내산입니다...ㅋㅋㅋㅋㅋ)

 

 


Room A

 

 

 

크... 이 뷰 좀 보세요 ㅠ

초록 초록, 자연 자연, 푸릇 푸릇 ← 이 표현 계속 쓰게 되네요 ㅎㅎ

아주 깔끔하면서 창밖 뷰에 포인트를 준 침실룸!

 

 

 

아치형 문을 지나면 침실이 나오는 구조가 매력적이지 않나요 -

침대 사이즈는 이라고 합니다.

 

 

 

핫한 스탠 바이미도 있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TV를 시청할 수 있어요 - 센스 good !

 

 

 

샤워실도 깔끔했어요 -!

한 가지 특이했던 점은, 이런 샤워실이 방방마다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방3개에 다 있어요.. 게스트룸이었던 곳이다보니 그런 것 같은데,

아무래도 화장실이 많다보니 2인만 사용하기엔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가족 숙소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화장실이 이렇게 많은 곳은 처음이여요 >.<

 

  


Room B

  

 

 

두둔 -!

밤에 본 B룸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기가 하이라이트인 것 같아요!

건식 욕조와 턴테이블이 너무 감각적이예요 -

욕조에서 반신욕 후 바로 샤워할 수 있게 화장실도 옆에 있고, 수건도 아주 많이 배치해두셨어요.

 

 

 

 

낮에 본 이 공간은 정말 기절....!

 

 

 

사장님이 직접 그리신 미술 작품 등 감각적인 소품이 정말 많았고,

아침에 거품 목욕할 때 너무 좋았고 행복했어요 ㅠㅠ

 

 

 


Room C

 

 

 

개인적으로 이 공간도 대박이었답니다... 후....

빔프로젝터룸인데요 ! 저녁에 벽난로 하면서 좋아하는 미드 한편 때렸더니

진짜 여기가 국내인지.. 외국인지..  그냥 우리 집 하고 싶었구요?

이렇게 따뜻한 무드의 인테리어 무엇...!

 

  

 

앞서 포스팅한 "슈퍼보틀"에서 사온 네추럴 와인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 했더니,

여행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노곤노곤 녹는 기분이고 넘 행복했어요.

벽난로도 느낌 대박스 -

 

 


KITCHEN

 

 

 

 

깔끔한 원목 & 화이트로 꾸며진 이 주방 공간에는

정말 다양한 식기류들이 많이 있었어요.

예전에 게스트 하우스였어서 그런지 절~~~대 부족할 수 없을만큼 많이 구비되어 있었고,

잔도 여러 종류! (이렇게 잔이 다양하게 다 있는 곳은 처음인 것 같아요 ㅎㅎ)

 

 

 

또 하나의 자랑!

무려 "스타일러"가 있어 제 옷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고,

냉장고 크기 보이시죠 ㅎㅎㅎㅎ 정말 부족함 없이 담을 수 없을 크기였어요.

 

 

  

핸드드립 커피 세트도 있지만 또한 캡슐 커피, 드립백도 있어 정말 커피 걱정은 절대 없는 이곳...

 

 

 

(홈쇼핑 말투로) 정말 이 모든 구성이 20만원대 중반인게 사실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체크아웃 시간 10시인건 잠이 많은 저에게 정말 정말 단점이지만,

딱 그 점만 제외하고선 장점이 너무 넘쳐나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체크아웃 시간도 잘 말씀드렸더니 유동적으로 늘려주셨어요)

 제주 조천쪽 숙소를 찾으신다면,다채로운 매력의 "홈리홈"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