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진도] 여기가 한국이라고? 만족도 200% 갓성비 "진도 쏠비치 리조트"

반응형

거리가 멀다는 단점만 빼면, 국내 리조트 중에 가장 이국적이고 황홀한 이 곳!
가족 여행 숙소로도 가성비가 좋고,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진도 쏠비치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좋았던 점 말하기에 입이 아프고, 사진을 왕창 가져왔으니 찬찬히 둘러봐주세요 - ♡
  
#내돈내산 #진도여행 #진도쏠비치 #숙소리뷰 #리조트추천 #진도 #감성숙소
 
  

 

 

쏠비치 진도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02-1588-4888
 
스위트 취사 (기준 5인) 침대 3 화장실 2
20만원 초중반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저희 집이 경상도거든요...?
우연히 진도 쏠비치 사진을 보고 홀딱 반해서 가기로 마음은 먹었는데,
진짜 너~~~~무 멀어서 (5시간^^) 잘 갈 수 있을까 출발 당일까지 걱정했던 것 같아요...
어쨌든 힘들게 힘들게 도착 했습니다....!!!!!
그래도 내리자마자 이 이국적인 뷰에 피로가 싸악 - 풀렸어요 ♥

 
 

 
아니 진도라는 곳을 처음 와보는 것 같구요...?
이런 멋진 리조트가 있었다니... ♥
우선 체크인하고 짐부터 풀고 천천히 둘러볼게요?

 


Room
스위트 취사 (기준 5인)

  

거실

 

리조트이다 보니 막 감성감성한 내부 인테리어는 아니고,
그렇다고 반짝반짝한 호텔 인테리어도 아니지만, 되게 깔끔하고 실속있는 스타일이었어요.
여긴 딱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거실!
 

 

 

나름은 오션뷰인 것 같고요...? ㅋㅋㅋㅋㅋ
취사가 안되는 클린룸으로 가면 더 완벽한 오션뷰를 볼 수 있어요!
저희는 취사를 해야해서 오션뷰는 포기한건데, 나름! 객실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네요 ㅎㅎ

 

 

4인이 앉을 수 있는 식탁도 있네요.
취사가 가능한 룸이기 때문에 인덕션(?)이랑 개수대, 냉장고도 구비되어 있구요.
식기는 많지 않았지만 냄비 2개, 후라이팬 1개, 칼, 가위, 뒤집개, 국자 정도 있었습니다.

  

Room A

 

메인 침실룸이예요 ! 더블 침대 1개 + 싱글 침대 1개가 놓여져 있어요.
진짜 가족 여행 리조트로 너무 좋지 않나요?

  
 

Room B

 
이런 깔끔한 방에 더블 침대가 하나 더 있다구요!!
5명이 가도 5명 다 침대에 누울 수 있다니...
너~무 좋지 않나요..,, 20만원대에... 5인 인원 추가금액도 없어요...

 

  
 

화장실

 

화장실도 별건 없지만 까알~끔 !
잠시만요,, 여기 장점 하나 더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작은 화장실 하나 더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명이 가도 화장실 하나 가지고 싸울 일 없음..,,
딱 몰래 떵... 누기 좋은 곳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리조트가 넓으니 이런 가이드 맵도 주고요.,,
인피니티풀 30%, 각종 레스토랑 & 카페 10% 할인 쿠폰을 주셨어요!
 
- 한식당, 뷔페, 씨푸드 식당, 펍, 카페가 있구요, 조식인 SoSo 했어요.
- 리조트에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도 있습니다.

 
 

 

친구 생일 때문에 온건데, 내가 더 신남 ㅎㅎㅎㅎㅎㅎㅎ
간단하게 생파 사진도 찍고 이제 리조트 둘러보러 나가봅니다.

 
 


리조트 부대시설
 

 

아니 다시 봐도 이거 외국 아니죠....?
576실 규모의 리조트이다 보니 리조트 규모도 엄청 크고, 완전 이국적인 분위기예요!

 
 

여기가 하이라이트....!
저도 딱 이 뷰의 진도 쏠비치를 보고 반해서 간거거든요.. ♥
지금도 엄청 예쁜데 밤은 더 예뻐요 ㅠㅠㅠㅠㅠ

 
 

 

오빠랑 사진도 남기고.. >_< ♥

 
 

 

10월 말에 갔더니 계절에 맞는 꽃들로 이렇게 예쁘게 장식이 되어 있어서
넘 좋았어요 - 한참 꽃 보면 좋을 나이 ^^ㅎ...

 
 

 

아이들이나 가족끼리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들도 많구요?
(근데 전 안찍움)

 
 

 

이렇게 야외에서 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카페에선 와인부터, 커피, 케이크, 젤라또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으잉? 갑분 로비 1층에 전자레인지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객실에 전자레인지는 없었네요..!
그래서 로비에 마련해두었나봐요.
 

 
 


진도 쏠비치의 밤
 

 

이 뷰가 말이 되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짝 반짝 야경 진짜 역대급이예요...!

  
 

 
이 정도면 5시간 운전 해야되는 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잊지 마세요..,, 진도 쏠비치는 "야경" 입니다... ♥
진짜 20만원대... 말두 안돼......
여러분 꼭 가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왕왕 추천...,,
주말 예약은 항상 경쟁이 치열하다고 하니 꼭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
 
 
 

 
+ 이 멋진 뷰의 '온수'까지 되는 리조트 인피니티풀은 제가 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진도] 낭만그잡채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앞서 포스팅한 "진도 쏠비치" 너무 좋았어서 사진이 많은 관계로 인피니티 풀은 따로 포스팅한다고 했었는데요, 어제 올린 포스팅이 제 평소 조회수보다 하루만에 2배 가까이 나와서 '역시 사람

1oo4.tistory.com

 

 

[진도] 진도 쏠비치 근처 뷰 맛집 식당, "꽃피는 전복식당2"

앞서 포스팅한 진도 쏠비치! 근처에는 정말 식당이 많지 않아요. 리조트 내 다양한 밥집들이 있지만, 왠지 이 멀리 진도까지 와서 리조트 내에서만 식사를 해결하는게 아쉬운 마음이 들어 검색

1oo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