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제] 10만원대 환상적인 일몰과 가성비 끝판왕 "비커밍펜션" 디럭스 후기

반응형

 
여기가 한국이라고?!!
이국적인 풀장에 반해서 당장 검색해봤는데, (평일 기준) 10만원대라고 ???!!!!
기대를 한껏 하고 갔는데도 만족스러웠던
환상적인 일몰과 가성비 끝판왕! ' 거제 비커밍펜션 '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숙소리뷰 #거제 #비커밍펜션

 
 



비커밍펜션
010-3160-9114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거제남서로 991-2
 
9월 평일 기준, 디럭스 10만원대
스위트 20만원대
* 저는 주말밖에 안되어서 디럭스 20만원대에
11번가에서 예약하였습니다.

 

 

 

저는 206호로 배정받았어요 !
블로그에 검색해보면 가장 많이 나오는 스위트룸에 비해서
룸이 많이 작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두명이서 쓰기에 충분했고!
스위트룸의 코너뷰도 굉장히 예쁘지만 디럭스룸도 절대 뒤지지않는 것 같아요 -
역시 새하얀 인테리어는 또 정석답게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였어요
 

 

  

20평형으로, 취사 당연히 가능하고, 있을 것 다 있는 디럭스룸 !
 

 

 

오빠에게 줄 깜짝 선물도 미리 쇼파공간에 옮겨놓구요 >_<//
 

 

 

짜잔 -! 바다를 바라보면서 스파할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
 
 
 

POOL

 

 

이제 하이라이트 비커밍펜션의 풀장으로 나가볼까요?
비커밍펜션의 풀장은 공용풀장으로 다른 투숙객들과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예요.
하지만 객실에서 내려다보면 분명히! 사람이 적은 시간대가 있습니다 ㅎㅎ
제가 내려갔을 때는 일몰 타임이었는데 거의 사람이 없었어요.
그리고 풀장도 굉장히 커서 다른 분들이 계셨어도 충분히 넓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야자수 나무가 이국적인 매력을 한껏 높이는 것 같아요 !

 
 

 
  
 
 

슬슬 해가 지는 중

 
 

 

정말 최고의 일몰 타임이었어요 ㅠㅠ
직접 눈으로 보면서도 이 그림 이 풍경 실화냐.. 감탄하면서
마침 아무도 없고 넘 고요하고 행복했던 시간 ㅠㅠ
 

 

 

진짜 그림이지 않나요?
외국 아닙니다 !!! 요기 거제예요 !!!!!

 

+ 신나게 놀고 나오니 오빠 수영복 주머니에 아이폰이 ^^....
너무 오랫동안 모르고 수영하고 놀았기 때문에 아이폰은 당연히.. 사망하였습니다....
일몰을 얻고 아이폰을 줬네요.. 하하
여러분은 꼭 휴대폰을 잘 간수하시길 바래요 !


 

 

오늘은 기분 좋은 날이어서 둘다 금방 멘탈 회복 후,
이제 오빠와 저녁 파티파티
선물로 애플워치를 줬는데, 정말 너무 좋아해줘서 저도 행복했어요 !
케이크는 거제도 주문케이크 #라제르베르 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정말 예쁜 디자인이 너무 많으니 인스타그램 @la_gerber_ 를 검색해보세요
 

 

 

애플워치를 얻고 아이폰을 잃은 그 ^^
그래도 행복하대요 ㅎㅎㅎㅎ
 

 

 
펜션 들어가는 길에 잠깐 들러서 마트에서 먹고 싶었던 걸 다 샀습니다.
삼겹살, 소고기, 새우, 갓김치까지 !
역시 수영 후 먹는건 뭔들 맛있죠 ㅎㅎ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 바베큐 그릴 대여료 1만원 있습니다.
 


 

사실 요즘 펜션 가격이 너무 올라서 공용 수영장이더라도 40-50만원대 훌쩍 넘는 곳도 많은데,
정말 객실도 깨끗하고 프리한 분위기여서 편했고,
수영장 뷰는 말할 것도 없이 왠만한 네임드 풀빌라보다 훌륭하며
일몰은 진짜 말잇못.. ♥ 이어서 정말 가성비 좋다고 느껴서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