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수] 이국적인 국내 풀빌라 끝판왕! "슈가브리움" 로타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코로나 시국 때문에 국내 풀빌라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보통 몇달 전부터 예약해도 자리가 없는 곳도 있고,

10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까지 ㅠㅠ

여긴 큰 규모의 리조트이니만큼 인기 많은데도 불구하고 아직 객실이 남아있더라구요 !

가족여행으로 찐 내돈내산으로 다녀왔고,

부모님도 너무 대만족하셔서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리조트를 소개합니당

 

 

슈가브리움 리조트

0507-1344-2205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몰둠벙길 54

극성수기 기준 60만원 후반대

* 저는 인원추가 3인과 침구 등 기타 추가비용까지 해서 80만원대에 머물렀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 DM 으로 몇호실에 묵었는지 물어보셨는데,

저는 홈페이지 지도를 보고 앞에 조형물이 있는지 야자수가 잘 보이는지(?)

나름 까다롭게 물어보고 로타 5번 방을 선택해서 묵었어요 !

결과는 대만족

* 로타 뒷번호를 제외하고는 뷰는 비슷비슷한 것 같았어요 !

* 혹시나 제가 갔을 때와 뷰가 또 다를 수 있으니 인포에 물어보시거나 다른 포스팅 참고하세요.

 

1층

입구에 붙어 있는 전신거울
012

 

로타 풀빌라는 2층으로 지어져있는데,

1층은 넓은 다이닝 공간과 오션뷰 풀장, 욕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정말 한눈에 봐도 큰~~ 개별 풀장 !

제가 예쁜 숙소를 너~무 좋아해서 다양한 풀빌라를 많이 다녀보았는데,

그 중에서도 개별 풀이 이렇게 넓고 큰건 처음 봤어요 !

개별 풀이 아쉬운 점은 항상 어딜가나 크기가 작다보니 제대로 수영하지 못하는게 가장 아쉬운데,

슈가브리움은 그런 아쉬움이 전혀 없었어요 -

아무래도 요즘은 남들과 공유하는 풀장보다는 개별적으로 쓸 수 있는 풀장이 더 안심되겠죠?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예쁜 욕조 공간이 있구요,

그 옆으론 아주 아주 넉넉~하게 챙겨주신 타월들이 있어요!

 

 

01234
주방에는 넉넉하게 필요한 모든 식기류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5인에 비해서는 부족했던 어메니티 ㅠㅠ

 

특이하게 슈가브리움은 샤워장 / 세면장 / 화장실이 분리가 되어있는데요,

저희처럼 사람이 많을 경우 각자 화장실 사용하기에 편해서 괜찮았어요.

- 다만 화장실 방음(?)은 좀 안되는 것 같아요 ㅎㅎ

- 그리고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어메니티를 올려둘 공간이 없어요 ㅠㅠ

바닥에 내려놓고 하나씩 주워서 사용했답니다.

ㅠㅠ

 

특이한 옷걸이

 

2층

 

짠 -!

너무 고급스러운 침실 공간

 

 

 

2층은 안락한 침실 공간과 소파 자리,

그리고 테라스가 있어요 !

사실 요즘 핫플들은 화이트톤 / 화이트 + 원목 느낌의 인테리어들이 많잖아요 ?

저도 사실 가장 좋아하는 인테리어이긴 하지만,

너무 획일화된 인테리어에 살짝 싫증이 났을 때쯤

이런 공간을 만나니 정말 다채롭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미술관에서 하룻밤 묵는 듯한 느낌? '

리조트 곳곳에 조형물도 많고 예술적이다는 인상이 있었어요 -

 

 

테라스 공간에서 본 수영장

 


 

본격적으로 놀기 전에, 리조트 산책을 했어요.

산책로도 있고 리조트 자체가 엄청 커서 둘러보기 좋았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볼 시간 !

무야호 ~~

 

 

저희끼리만 놀 수 있으니 정말 자유롭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원래 여기가 일몰 명소라고 해요 !

저희가 갔을 땐 먹구름이 껴서 예쁘게 물들은 하늘은 볼 수 없었지만

앞으로 가실 분들은 꼭 그림같은 일몰을 보길 바래요 -

  

해가 완전히 지기 전에 인피니티 풀을 가보기로 했어요.

 

 

인피니티풀

 

와...! 또 다른 매력의 인피니티풀 ////

슈가브리움에는 모든 객실에 풀장이 있다보니

정작 공용풀을 이용하시는 분이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

아무도 없어서 완전 전세내고 놀 수 있었던 인피니티풀 !

 

 

  

 해외 자주다니시는 어른들께서 여기는 정말 외국 같다고!

해외 나갈 필요가 없다며 정말 좋아하셨어요 -

 

 

 

슈가브리움에선 이렇게 사진찍기 좋은 투명 수영장존이 있어요 ㅎㅎ

이 사진을 올렸더니 여기저기 슈가브리움 홍보 SNS에 올라가서 민망..ㅎㅎㅎㅎㅎ

잠자리 두마리 같네여

   

 

 

해가 질 때까지 놀았던, 잊지못할 기억이었습니다.

반짝이는 윤슬이 너무 예뻤어요 -

 

 

다음날 아침

 

아침부터 풍덩한 오빠 !

 

 

 

 

저희는 조식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

아침에 예쁘게 바스켓에 든 조식을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

이런 센스들이 슈가브리움에서의 기억을 좋게 만들었어요.

감사합니다.

 

 


 

  

지금 보니 더 다양한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는 것 같아요.

SNS에서 많이 보이는 플로팅 트레이도 주문할 수 있고,

요트 투어 등 다양한걸 많이 만드시는 것 같아요.

한번 참고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