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진도] 낭만그잡채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반응형

앞서 포스팅한 "진도 쏠비치" 너무 좋았어서 사진이 많은 관계로 인피니티 풀은 따로 포스팅한다고 했었는데요,

어제 올린 포스팅이 제 평소 조회수보다 하루만에 2배 가까이 나와서

'역시 사람들 눈 다 비슷하구나, 좋은거 다 알아보시는구나' 했어요.. ㅎㅎ ♥

좋은 건 숨길 수 없숴...,,,,

인피니티 풀도 한번 열씨미 소개해볼게요?

 

↓ 이전 포스팅 ↓

 

[진도] 여기가 한국이라고? 만족도 200% 갓성비 "진도 쏠비치 리조트"

거리가 멀다는 단점만 빼면, 국내 리조트 중에 가장 이국적이고 황홀한 이 곳! 가족 여행 숙소로도 가성비가 좋고,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진도 쏠비치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좋았던 점 말하

1oo4.tistory.com

 

#내돈내산 #진도여행 #진도쏠비치 #인피니티풀 #숙소리뷰 #리조트추천 #진도 #감성숙소

 

  

 

 

쏠비치 진도 인피니티풀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02-1588-4888
 
10:00 - 22:00
하계시즌 성인 35,000원 소인 30,000원
하계시즌 외 성인 30,000원 소인 25,000원
* 투숙객 30% 할인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은 야경이 반짝거리는 밤에 이용하면 더 낭만적일 것 같았지만,

전 10월 말에 방문하여서 온수풀이라도 너무 추울 것 같아 다음날 낮에 이용하기로 했어요.

사우나를 슈웅 지나 바깥으로 나가려고 하는 데!!!

이미 이 광경 보고 이거 이거.. 외국 아냐?

 

  

 

야경? 그거뭔데.

이 뷰가 있는데 야경을 왜 찾아. (이미 다 잊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카바나도 여러개 있구요! 

카바나 가격은 이렇게 됩니다. 스위트 카바나 진짜 넓고 좋아보이더라구요!

가족끼리 오시면 하나 빌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성인들에게 딱 맞는 수심과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심의 수영장이 있어서

가족끼리 오기에도 좋고, 분수대와 작은 미끄럼틀, 스파도 있어서 좋았어요.

규모도 생각보다 큰 느낌!

  

 

 

온수풀이어도 이게 온수풀인가 싶을 정도로 안 따뜻한 곳도 많은데,

여긴 확실히! 따뜻해서 놀기 좋았어요 ♥

햇살에 예쁘게 비치는 물색도 너무 예쁘고..,,,

뷰는 말할 것도 없규 ㅠㅠㅠㅠㅠㅠ

 

 

 

확실히 제가 사는 동해안이랑 다르게

남해안은 되게 잔잔하고 평온한 느낌인 것 같아요.

남해의 푸른 전망에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여긴 동영상으로도 남겨놔야해 ! 

 

 

 

아니 진촤.. 저 부산에 있는 5성급 호텔 다 가봤는데..,,

50- 60만원 주고 간 호텔 수영장보다 왜 여기 수영장 뷰가 더 좋은건데요...,,

진짜 여기 뷰 레전드... 날씨까지 좋으니 더할 나위 없었어요 ㅠㅠㅠㅠ

 

 

 

 

아아.. 행복했습니다...

멀지만 않다면 진짜 두번 세번 네번 다섯번 와야되는 곳 ㅠㅠ

 

 

 

수영장엔 귀여운 매점도 있습니다.

파는 건 핫도그, 라면, 만두와 음료 정도 였지만 

확실히 수영 후 먹는 라면은 꿀 맛이더라구요? ㅎㅎ

 

 

 

 

사실 따뜻하게 수영해서 몸 녹일 것도 없었지만..,,

그래도 자쿠지에서 더 따뜻하게 녹여주고요?

충분히 즐겼으니 이제 총총 나가봅니다..

다음에 꼭 다시 오겠어요.. ㅠㅠ 감도옹...

 

 

  

 

진촤 레전드였던 인피니티풀 ..

* 소노호텔 & 리조트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첫 이용 할인권 50% 쿠폰을 줘요! 쿠폰 사용하면 만원대에 이 호사를 누릴 수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