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제] 가족여행으로 추천 !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 인피니티풀 후기

반응형

근래 가족여행으로 가장! 만족했던 숙소, ' 거제 벨버디어 '를 소개합니다.
가족 여행 가려고 하는데 풀빌라나 펜션은 어쩜 그리 비싼지,
인원 추가금액까지 고려하면 100만원 가까이되는 금액에 조금 더 가성비 좋은 리조트 쪽으로 눈을 돌렸는데
안찾아봤으면 어쩔뻔했는지, 정말 2배는 만족하고 온 곳 !
리조트의 장점만을 살린듯한, 마음에 정말 쏙 - 든 곳이어서 포스팅합니다.

#내돈내산 #숙소리뷰 #거제 #벨버디어
 
 

 

거제 벨버디어
1670-9977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01-40

9월 평일 기준, 디럭스형 10만원대
스위트오션뷰 20만원대
*저는 스위트 28평형 친구 회사 찬스로 16만원 정도에 머물렀습니다.


 

 
 
 
개인 SNS에 올렸더니 각종 여행 매체에서 소개되고, 릴스 조회수 20만 나온 벨버디어 !
좋은 곳은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는 것 같아요 영광스..
 
 

벨버디어 BELVEDERE
한화리조트

  

 
도착했을 때는 날씨가 그리 화창하진 않았어요 !
그래도 새로 지어진 리조트여서 그런지 까알~끔 하고 모던한 느낌 뿜뿜
 

 
가족 여행으로 좋겠다고 생각한게 실내풀, 실외풀 둘다 있고,
트렘폴린 파크나 브릭라이브처럼 아이가 좋아할 곳이 너무 잘되어 있어요!
하루종일 리조트에서 시간보내기 가능 ♥

대략 가족단위 리조트동 / 소인원 호텔동 나뉘어져 있는 것 같았어요 !
제가 머문 곳은 리조트 28평형 스위트룸 이었습니다.
    
 
 
 
 

인피니티풀
거제 벨버디어 EAST동 20F TEL : 055.951.4101

  
 

#벨버디어 #인피니티풀
✔️ 사전예약제 (1일 4타임)
성인만 사용 가능해요 !
💸 타임 당 1인 10만원 (투숙객 50% 할인)
🏊🏻‍♀️ 모든 타임에 안전요원 계셔요 !
🛀🏻 개별 샤워장 / 화장실 O
👥 다른 예약팀과 겹칠 수도 있음

 
 

 
인피니티풀 운영시간(High Season 8/23 - 10/24)

1회차 10:30AM – 12:00PM
2회차 13:00PM – 14:30PM
3회차 15:00PM – 16:30PM
4회차 17:30PM – 19:00PM


인피니티풀 프로모션
정상가 100,000원 → 레포츠 쿠폰 이용 시 50% 할인
 


  
가장 하이라이트였던 인티니티풀!
생각보다 블로그에도 정보가 많이 없어서 반신반의하면서 예약했는데
저희는 너무너무 대만족이었어요.
요즘 같은 때에 수영장은 가고 싶고, 사람 많은건 찝찝한데 딱 1시간 30분을 우리만 사용할 수 있어서 넘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했어요.
(+ 다른 팀이랑 예약이 겹칠 경우 일정 인원까진 함께 사용한대요.)
운 좋게, 저희는 예약한 타임 (3회차)에 아무도 없어서
리조트 측에서 마스크 빼고 사용하셔도 된다하셔서 오랜만에 시원하게 어푸어푸 했어요!

 
 

인피니티풀 입구에서 예약자 확인하고 전자키를 받아갑니다.

  

저희를 위한 안전요원분도 배치되어 계세요!
사실 저희만 사용하다보니, 저희 두명에 안전요원 한분 계시니까
쵸큼 민망하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안전요원이 지키고 있다는 생각에 든든했어요.
 

 

 

 
 

 
인피니티풀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서
얼마나 넓은지 가늠이 안되었는데, 두명이서 놀기엔 차고 넘치게 컸어요!
인생샷 건져주고 ♥
 

 
잠깐 쉴 수 있는 공간이예요. 여기도 뷰가 멋지죠?
 

 

아래로 내려다보면 실외 공용 수영장이 보입니다.
이 뷰도 참 예뻐요 !
안 예쁜 곳 찾기가 힘들어요.. ㅠ_ㅠ

샤워장

 인피니티풀 개별 샤워장 보여드릴게요.
 

  

입구에서부터 세심한 센스에 감탄 감탄!
보통 호텔이나 리조트 사용할 때 가장 불편했던 것 중에 하나가 수영장 갈 용으로 슬리퍼를 따로 준비해야한다는게 귀찮았는데, 여기는 이렇게 딱!!!! 슬리퍼가 준비가 되어 있으니 아무 신발이나 신고 가도 됬어요 ㅎㅎ

 

혼자 쓰기엔 너무 넓었던 샤워장

 
코시국에 맞게 잘 분리되어있는 샤워부스 !
 

신축이다보니 먼지를 찾기 힘들 정도로 깔끔했던 샤워장이었어요.

  
 
 

객실 (스위트 마운틴뷰)

 
아쉽게도 오션뷰가 예약이 다 차서 마운틴뷰로 배정받았어요.
28평형 스위트 마운틴뷰라는데 저희가 객실을 2개를 예약했거든요?
두 룸의 크기가 차이가 있었어요.
인포에서 미리 안내 받았지만, 같은 가격인데 다른 크기 어리둥절 (?)
그래도 막상 객실에 들어가니 이미 객실 자체가 커서 별로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ㅎㅎ
거실 크기의 차이인데 작은 룸도 거실이 작은 편도 아니고 충~분해서 만족하며 사용했답니다.
 

 

마운틴뷰도 너무 예쁘잖아 ㅠㅠ 기절 //

 

거실

 

테라스

 

 

제가 가족 단위로 오기 좋다고 한게, 침실룸도 있지만 이렇게 온돌룸도 붙어있어서
충분히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여러명이서 여행갈 수 없지만, 언젠가는 가족 혹은 친구들과 단체로 여행오고 싶다 생각이 들었던 곳이예요 ! 그만큼 가성비가 훌륭한 곳인 것 같아요.

 


화장실


 

화장실도 2개가 있어서 정말 둘이서 묵기엔 너무 아까웠던 숙소 ㅠㅠ

 

 

※ 거실 크기 비교 ※
오른쪽이 같이 간 언니네 넓은 객실이었는데요 !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ㅎㅎ
창이 조금 더 탁 트여있고 거실공간이 조금 더 넓어요 !
큰 차이는 아니니 작은 룸에 배정받아도 슬퍼하지 마셔요 ♥
 
 

야외수영장

다음날, 수영장에 사람이 많지 않아보여서 이번엔 실내외 수영장을 방문해보았어요!
 

 
High Season 요금 안내(8/23~10/24)

정상가
대인 – 46,000원
소인– 34,500원

레포츠 (40%)
대인 – 27,600원
소인 – 20,700원

투숙객 / 지역민 (30%)
대인 – 32,200원
소인 – 24,150원

* 소인 기준 (36개월 이상- 13세 이하)

Indoor Pool 10:30 AM – 19:00 PM
Outdoor Pool 12:00 AM – 18:00 PM
 

 

 

아이들이 놀기 딱 좋아보이죠?
수온, 수심도 적당해서 애기들이 엄청 좋아해요!

 

 

바닥 아래는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은근 스릴이 넘쳐요 ㅎㅎ

 

 
야외 수영장도 있어요 ! 물이 따뜻했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수심이 얕아서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았어요 -
중간 중간 몸을 녹일 수 있는 스파도 있고, 간단한 매점도 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했던 수영장!

저희는 이제 집에 가야해서 적당히 놀고 돌아왔습니다.
회사 제휴로 할인된 것도 있지만, 10만원대에 이렇게 실컷 수영하고,
리조트 내에서도 충분히 제대로 놀 수 있다니 전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취사가 안되어도 걱정말아요 ^ㅡ^ 배달의 민족이 있어용 ㅎㅎ
저희는 회와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
 
다음에 시기가 좋아진다면,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단체로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얼른 그날이 오길 바라며 ♥
  


 
+ 저도 꼭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했던 요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