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동] 가장 한국적인 감성숙소, "서우재" 고즈넉하고 좋았어요!

반응형

오빠랑 6년 연애하면서 정말 많은 곳들을 여행 다녔지만, 생각해보니 안동은 한번도 안다녀왔더라구요?
마침 '서우재'에서 숙박권 이벤트를 열어서 참여했다가 운좋게 당첨이 되어서 안동에 가볼 기회가 생겼어요 -
숙박권 당첨으로 다녀왔지만, 정말 내돈내산했어도 지인들에게 많이 추천하고 싶을만큼 좋았던 곳이예요.
가격대도 평일 20만원대 ~ 주말 30만원대 가성비 너무 좋은 곳!!!
지금부터 솔직하게 리뷰해볼게요오?
 
#서우재 #감성숙소 #안동숙소 #감성숙소추천 #신상숙소 #독채숙소 #한옥숙소 #안동여행 #국내여행
  
 

 

 

서우재
경북 안동시 어가골아랫1길 31-4
 
한옥독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평일 20만원대 후반 ~ 주말 30만원대

  
  
 

 

두둔 -! 도착하니 되게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있었어요.
사실 지도 아니면 못찾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정 주차 구역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서 갓길 주차해야하는 것이 유일한 불편한 점? 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평일에 갔어서 주차할 곳은 꽤 있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마당 조경 무엇....!

조경에 많이 신경쓰고 계시다고 하셨는데, 진짜 깔끔하면서 고급스럽게 잘 해두신 것 같아요.
독채 숙소에 이렇게 단정하고 예쁜 마당이 있다니 너무 좋지 않나요..,,
아침에 눈떠서 바깥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듯
   

 
 

 

서우재만의 이끼 정원....!
포토존으로 완벼쿠...
  
 
 

내부 

 

한옥답게 들어가자마자 지붕부터 여닫이문까지 한국적인 느낌 뿜뿜!
막 잡다구리한 장식없이 깔~끔하게 구성된 숙소라 너무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예요.
  
 

 
깔끔 그잡채.
하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실속있는 곳!
세스코 공기청정기도 있구요, 디퓨저, 향초, 여행 책자도 머리맡에 있네요!

 
 

 

가장 좋았던 포인트 중에 하나!
족욕탕을 즐길 수 있게 한국적인 가운도 있어요!
묶는 방식이 독특했던 가운 >_<
 
 

  
 

거실은 족욕탕이랑 이어져있고, 족욕탕이 있는 하얀 벽에 빔프로젝터를 킬 수 있어요!
제네바 스피커도 있어서 음향 굳.....!
 

 
 

 
하이라이트는 역시 족욕탕이죠 !!!!!!!!
족욕하라고 저렇게나 예쁘게 수건 세팅되어 있구요...?
밤에도 아침에도.. 두번할거예요 족욕 !!!!!!!!
 
 

 
ㄱ자 형태의 숙소인데, 중간 통로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위치해있어요.
어메니티도 향 너무 좋고, 핸드워시 aesop 인것도 좋은 부분....!
 
 

  
 

제일 감동받은 부분은 역시 이것입니다...!
투숙객에게 안동 특산품 264 청포도 와인과 안동 쌀국수를 선물로 주셔요 ㅠㅠ
저 청포도 와인 심지어 맛도 훌륭스...!
안동에 첫방문인데 이렇게 안동 특색이 가득 담긴 선물을 받으니, 안동에 대한 기억이 되게 좋아졌어요.
이런 선물 참 센스 넘치고 오래 기억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ㅠㅠ

 
 
 

 

정말 있을 것 다~~ 있죠?
크기만 크고 정작 없는 것 너무 많은 펜션들도 많은데,
여기는 잔 종류별로 있는 것 좀 보세요...!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머신 다 있고요?
캡슐도 저렇게 넉넉하게 넣어두신 것 좀 보세요...
 사장님 이즈 아낌없이 주는 나무.....
20만원대에 제공되는 선물 & 이용할 수 있는 것들 왜이렇게 많나요...? ㅋㅋㅋㅋㅋㅋ
 
 

 
동영상 30초로 서우재 둘러보기 !
 
 
 

 
어느덧 저녁이 되어서 족욕탕을 해보려고 합니다.
역시나 사장님.. 센스 넘치게 족욕용 핑크 솔트 준비되어 있구요..?
제가 아까 그랬죠...? 유일한 단점... 주차 뿐이라구.....
 

 

 

노천탕은 많이 봤어도 족욕탕은 처음 보는데,
족욕탕 깊이가 꽤 있어서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아이들은 물놀이도 하더라구요!
어린 아이라면 충분한 크기예요.
 
빔프로젝터로 노래 켜서 따뜻하게 족욕을 하며 피로를 푸니 하루가 마무리 되는 기분이예요!
분위기도 미쳐붜림.... ♥
 
 

 
족욕탕 아이디어 너무 좋아요 정말!!!
서우재만의 특색 ♡
 

 

  

넘 힐링 되었던 서우재 족욕탕 모먼트 ★

 
  
 

 

다음날 아침, 너무 좋은데 또 해야죠 족욕 ^^
 
 

 
눈 뜨자마자 쌩얼로 족욕하기!
사장님이 준비해두신 가운이랑 족욕탕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려요...
햇빛이 따스하게 서우재로 내리비쳐서 고즈넉... 힐 tothe 링....
 
 

 

또 하나의 힐링 모먼트!!!!
다도 세트가 있어요. 차도 준비되어 있구요, 아침에 차 한잔 내려먹으니 넘 좋더라구요.
정말 한옥 독채에 진심이신 것 같아요....!

넘쳐나는 감성숙소 중 가장 한국적인 스테이가 아닐까 싶어요 -!

 

 

 

 

디카로 찍은 사진들!
솔직히 내돈내산 했어도 무조건 갔을 곳이고 만족했을 곳인데,
숙박권 당첨으로 다녀오게되서 전 참 운이 좋구나 생각했어요.
전 이 곳, 태교여행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고즈넉한 한옥 독채 숙소를 찾으신다면, 이색적인 족욕탕이 있는 "서우재"

꼭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