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연말 파티하기 좋은 가성비 숙소 "곳스테이"

반응형

매년 12월 제 친구 생일을 맞아서 연말파티를 하는데,

저희가 예약을 너무 늦게한 나머지 대구의 왠만한 숙소, 파티룸은 풀부킹이더라구요 ㅠㅠ

힘들게 힘들게 찾은 곳은 바로 팔공산 쪽에 위치한 "곳스테이" !

거리가 멀긴 했지만, 가격 대비 만족스러웠던 곳이고 연말파티하기 좋은 규모라 소개드려요 -

  

#곳스테이 #팔공산숙소 #대구숙소 #대구펜션 #연말파티 #대구연말파티 #숙소리뷰 #내돈내산

 

 

 

곳스테이
대구 동구 팔공로 525 곳스테이
0507-1376-0035

체크인 18:00 체크아웃 12:00

콘도C 20만원대
 
 

 

 

곳스테이에 도착하니 특이하게 '곳카페'랑 같이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좀 시끄럽지 않을까 했는데, 8시까지밖에 운영 안해서 저녁에는 조용했고,

오히려 저희가 멀리 나가거나 배달시키지 않고 커피 사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곳 카페도 브런치 카페로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투숙객 말고 카페 손님이 훨씬 많았어요!

 

  

 

 

체크인 시간이 18:00시로 다소 늦어서 저희도 곳 카페에서 한 잔 마시기로 했습니다.

투숙객은 10%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브래드 종류가 많았음... ㅇ0ㅇ 죠아죠아

하지만 바로 저녁을 먹어야 해서 참았지요..,,

카페 공간은 확실히 실내보단 야외공간이 더 예뻤어요!

애견 동반 가능해서 귀여운 반려동물들이 많았어요ㅎㅎ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지금 찾아보니 소품샵도 있고, 2층은 룸카페도 있네요?

야외 공간에서 커피 마시고 얘기 하느라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허허...

 

 

 

자 ! 이제 체크인 시간이 되어서 누구보다 빠르게 가봅니다..!

따라따라딴 ~~~! ♬

 

 

  

오....! 생각보다 테라스 공간이 넓어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야외 욕조 공간도 짱큼!!!!!

아이들 데리고 오면 수영장처럼 첨벙첨벙할 수 있을 정도!

 

 

 

객실 자체는 심플하고 평범하다 (!?)

그리고 솔직히 침대는 깨끗한데 객실 바닥은 막 엄청 클린한 건 아니었어요.

객실 컨디션은 soso.... 보다 조금 더 못한 정도? ㅋㅋㅋㅋㅋ

그래도 연말 주말에 이 가격대임에도 침대 2개, 야외 공간까지 꽤 넓어서 가성비가 좋았어요.

막 고급 침대, 고급 침구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소올~찍히

연말에는 숙소.. 정말 부르는 게 값이잖아요...?

이 정도면 기대했던 것보다 이상이다!

 

 

 

조리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냉장고 짱 큼...!

그러고보니 거실 테이블도 있는데 그건 안 찍었네요? ㅠㅠ 아쉽

 

 

 

화장실도 넓고 깔끔..!

진챠 거실 바닥만 안깔끔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실내 욕조 공간은 오픈형이네요 ^^

 

 

 

여기는 아까 입구에 들어올 때 보았던

야외 공간에 있는 단체 테이블입니다.

저희는 여기를 꾸며서 연말 파티 공간으로 만들기로 했어용!

 

 

 

두둔 -!!!!!!!!!!

4명이서 하니 금방 만들어지고요?

(예쁘게 꾸며서 논 뒤 뒷정리 당연히 저희가 다 하고 나왔습니다.)

 

 

 

우리 영이 생일 축하해 ♥♥♥

그리고 다들 올 한해 수고 많았고, 내년에도 행복만 하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케이크는 항상 엽.기.로 준비함 ^^

엽기란 단어도 오랜만에 쓰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 사러 갔다니 연말에만 파는 한정판 와인이라고 하길래

병도 예쁘고 일단 구매 ! 예쁘기만 하고 맛은 별로면 어쩌지 했는데 맛도 ㄱㅊ

  

 

 

제철이라고 방어도 주문해서 뇸뇸 -!

팔공산에 위치해서 아무것도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다행히 배달되는 곳 있었구요?

 

 

 

와인.. 5병인가... 묵었습니다.. 하핫

 

 

  

 

쌀국수로 2차전....! >_<///

그렇게 그녀들은 먹기만 했습니다요...

 

 

 

연말 파티 성공 -!!! ♥

연말파티 너무 거품 센 곳 말고 가성비 있는 곳 찾으실 때!!

저희처럼 늦게 예약해서 숙소 몇 개 안남았을 때!!!

그래도 차는 있어서 멀리 가도 괜찮을 때!

팔공산 '곳스테이' 추천드려용 ~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