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빅페이스'가 극찬한 맛집 "초돈" 저도 가봤습니다.

반응형

칭찬에 매우 박한 '빅페이스' 유튜브에서 극찬한 곳으로 유명한 곳인 "초돈" !
사실 빅페이스 구독자가 아니었는데도 그 영상 찾아보고 여긴 사장님 마인드가 찐이다!! 하고 갔어요.
광주 아주 먼 곳이지만 마침 전라도 여행갈 일이 생겨 이때다 싶어 방문해보았네요 >_<
 
#초돈 #광주맛집 #광주여행 #맛집추천 #삼겹살맛집 #전라도여행 #국내여행 #돼지런
 
 

 

초돈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30-6
062-962-9296

16:00 - 22: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숙성 생 삼겹살 180g 14,000원


  

  

 

꼭꼭 ! 예약 필수라는 이야기를 듣고, 전날 예약을 해두었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시간은 9시밖에 안되더라구요 ㅠㅠ 흑흑

 

★ 예약 방법 ★

062-962-9296 전화 후 

문자로 메뉴판과 안내를 받으면,

인원수와 메뉴, 시간을 알려드리면 됩니다. 

 

 

 

 
9시면 뭐 어때 -! 먹을 수 있음에 감사..

 

 

 

귀여운 초싸이언 (??) 돼지 = 초돈? ㅋㅋㅋㅋㅋ

 

 

 

먹는 방법이 다양하고, 이렇게 입구 전광판에서 추천 조합이 나오고 있었어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는 시스템 !!

고기 잘 못굽는 사람도 걱정 ㄴ

우리는 배고픈 배와 예민한 혀만 준비하면 됨.

입에 홍수쓰 ~

   

 

 

제가 갔을 때 찍은 메뉴판인데, 현재는 삼겹살과 목살이 180g 14,000원으로,

항정살 15,000원 양념 껍데기 5,000원으로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

 

 

 

일단 기본 상차림으로 김치전과 된장찌개가 나오고요?

술 마시란 얘기죠 뭐 ㅎㅎㅎㅎㅎㅎㅎ (나만 그렇게 느껴유?)

바로 잎새주 시키구요 ? ㅎㅎㅎ

 

 

 

와.. 에피타이저(?)로 나온 얇은 고기들과 김치,

매운소스와 치즈...! 이 조합 못잃어..... ㅠㅠㅠㅠㅠㅠ

저 소스 너무 맛있고요,, 네개 한꺼번에 먹으면 극. 락. 

 

 

 

양파, 명이나물, 각종 양념(?) 들도 함께 나오는데 두근두근 - 

고기 너 딱 기다료...,,,

 

 

 

 

저희 고기를 열심히 구워주고 계시네욤... ★

주문이 많이 밀릴 수 있어서, 이왕 시키실 때 빠르게!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당 ㅎㅎ

고기 추가했다가 30분 넘게 기다리셨단 후기(?)를 보았기 때문에 

저희는 진즉에 추가 했습니다요 ㅎㅎ

 

 

 

 

특이하게 한꺼번에 와아아악 주는 스타일이 아니라

다 구운 것 먼저 순서대로 가져다주는 시스템 (!!)

자리에도 은은한 숯에다가 철판 + 돌판의 조합이 있으므로

구워서 가지고 와서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용ㅎㅎ 

 

 

 

아니 육즙 무슨일이냐고요...,,,

  

 

 

역시나 김치 & 치즈 와의 조합도 미쳤구요..,,,,

그냥 쌩으로 먹어도 맛있고 조합해서 먹어도 맛있고 ㅠㅠㅠ

숯향이 은은하게 나고 겉바속촉 그잡채...

맛집은 다 이유가 있군요.....

 

 

 

빅페이스 유튜브 보면 원육 선별에 엄청 까다로우시던데,

수십번 반품하면서 최상급의 녹돈만 사용하시고,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기까지 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돼지고기에서 이런 육즙은 정말 처음이햐... ♥

 

 

  

광주에 왔으니 잎새주도 먹어보고, 술이 있으니 껍데기도 먹어주고 !!!

배터지게 먹규 갑니다요... (헤롱헤롱)

 

 

 

9시까지 인내의 시간을 갖을만한 가치가 있는 집이었숩니다 :-)

근데 반전은, 그래도 내 인생 삼겹살집 원티어 숙성도는 못이겼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구 육즙이 진짜 이런 육즙 전 처음인데, 

그래서 첫 맛이 완전 극락이고 나중엔 가면 갈 수록 느끼함(?)도 있더라구용 ㅠㅠ

하지만 확실히 사장님만의 고기 철학이 느껴지고, 특히 구워서 딱 젤 맛있을 때 하나씩 가져다주시니까

딱 제일 맛있으면서도 고기 오마카세 같기도 하곸ㅋㅋㅋㅋ색다른 느낌이 있더라구요!
누구한테 추천해줘도 맛있다고 할 것 같아요 - 고기러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