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도] 진도 쏠비치 근처 뷰 맛집 식당, "꽃피는 전복식당2"

반응형

앞서 포스팅한 진도 쏠비치! 근처에는 정말 식당이 많지 않아요.

리조트 내 다양한 밥집들이 있지만, 왠지 이 멀리 진도까지 와서 리조트 내에서만 식사를 해결하는게

아쉬운 마음이 들어 검색해보니 픽업도 해주고, 차로 5분거리인 횟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기대 없이 갔는데, 뷰가 라라랜드처럼 훌륭했던 "꽃피는 전복식당2" 소개합니다.

  

#진도맛집 #진도쏠비치맛집 #꽃피는전복식당2 #진도횟집 #진도여행 #국내여행

 

  

 

꽃피는 전복식당2
전남 진도군 의신면 초사로 224 
0507-1409-0198
 
10:3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앞서 말씀드린 대로, 진도 쏠비치 근처에는 밥집이 거~의 없는데요,

그래도 진도까지 왔으니! 회는 먹어야되지 않겠냐며 찾아온 곳이 "꽃피는 전복식당2"입니다.

"꽃피는 전복식당2" 옆에는 "캐빈제이 바베큐"집도 있는데요,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 것 같고 캠핑 느낌이 나는 고깃집이예요!

그날 먹고 싶은 걸로 선택해서 두곳 중 한 곳으로 가면 될 것 같아요.

제가 간 횟집도 좋았지만, 여기 분위기도 대박이더라구요 ㅎㅎ

 

  

 

두둔 -!

저녁 시간보다는 조금 이르게 왔더니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뷰 좋은 명당에 앉을 수 있었죠 ♥

 

 

 

 

가게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신축 느낌이었습니다.

한 가지 좋았던 점은, 전기 솥밥이 있더라구요? 

솥밥 꼭 먹어야지 했는데, 결국 배불러서 먹진 못했지만 이곳의 장점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메뉴판을 찍는 걸 깜빡해서 업체가 올려놓은 것 퍼왔어요 ㅎㅎ

저희는 프리미엄 세트 B로 먹었습니다.

 

 

 

정갈한 각종 반찬들. 

 

 

 

소올찍히 횟집와서 콘치즈 젤 좋아하는 사람 있다?

있다 (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필 국룰...

 

 

 

이게... 버터플라이 쉬림프였던가요..? 

튀김은 따뜻할 때 먹어야 됨. 당장 ㅁㅓ거.

크기가 작지 않고, 살이 실해서 맛있었어요!

 

 

 

기대 이상이었던 싱싱한 전복회... ♥

저는 전복 버터구이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회 왤케 맛있나욤.. 뇸뇸

 

 

 

참돔 + 광어 + 연어회도 나왔습니다.

회 양이 많은 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반전은 그래놓고 두세점 남겨놓고 왔어요...

 

 

 

 

 

생선구이 !

전 사실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터라 ... (생략)

 

 

 

음 그래 전복은 버터구이지!

위에 치즈까지 뿌려주셔서 더 맛있었어요.

 

 

 

랍스타 버터구이!!!! 이게 약간 메인인듯 (?)

근데 다른 건 다 기대 이상인데, 랍스타 버터구이는 그냥... SoSo 했답니다.

분명 맛은 있었는데 !! 따뜻하게 나와서 금방 식는 기분..? 그리고 살도 막 많은 건 아니어서 

별로인 건 아니고 그냥 평범하다 정도였습니다. 

 

 

 

소주 러버들에게 매운탕은 필수... ★

아쥬 됴아요 ...!!!! 양도 많고 칼칼하게 넘 맛있었어용 >_<

 

 

 

이렇게 모아보니 정말 푸짐한 밥상 !!!!

음.. 솔직히 스시 몇점에도 몇 만원 나오는 세상.. 이 정도면 이 가격에 구성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동네 횟집 아니고 관광지 횟집인데 뷰도 환상이니까요!!

 

 

 

 

뷰는 진짜 더 말할 것도 없죠,,,?

일몰 시간 노리고 간 건 아니었는데, 앞으로 이 글을 보고 가실 분은 노.리.고 가세요 ㅠㅠ

라라랜드 오션뷰 미쳤숩니다요....

 

전체적인 평은, 사실 진도에 이 횟집만 보고 가라 하면은 그 정도 맛집은 아니지만,

진도 쏠비치에 온다면 전 리조트 내에 있는 밥집을 갈 바엔 조금 더 나와서

뷰 맛집, 구성 맛집 "꽃 피는 전복식당2"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니면 제가 못 가본 옆집, "캐빈 제이 바베큐"도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ㅡ^ 

픽업도 무료로 해주시니, 저희처럼 애주가인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