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대구에서 만나는 일본의 맛, 모든 메뉴가 맛있는 "와쇼쿠록기"

반응형

가끔 한일전을 하면 누구보다 열을 올리며 한국을 응원하는 저이지만..,,,

일식은 또 너무 좋아하는 아이러니..,,, (⸝⸝o̴̶̷᷄ ·̭ o̴̶̷̥᷅⸝⸝)♡

특히 이자까야를 참 좋아하눈데요..? 제가 가본 여러 이자까야 중 Top 3 안에 들 정도로

모든 메뉴가 맛있었던 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

 

#와쇼쿠록기 #대구맛집 #대구술집 #수성구맛집 #범어동맛집 #대구이자까야 #대구핫플 #맛집추천

 

  

 

와쇼쿠록기
대구 수성구 청솔로22길 13-1
010-9592-9285
 
18:00 - 02:00
매주 일요일 휴무
★ 예약 필수
 

 

 

 

예약이 필수라고 해서 부랴부랴 당일 전화를 했었는데요,

다행히 9시에 자리가 있다고 해서 예약할 수 있었어요!

* 예약 전화는 3시부터 받는다고 합니다.

가게 자체는 그렇게 넓진 않고, 딱 일본 선술집같은 크기였어요.

주차는 할 곳이 따로 없고,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서 근처 다른 곳에 주차하시고 오시는게 나아요! 

   

 

 

 

메뉴판에 항상 파는 메뉴들 말고도,

'오늘의 메뉴'가 있으니 그때 그때 먹고 싶은 걸로 시키면 되겠네요!

 

  

 

  

 

가게 분위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일식집 답게 다찌 자리가 있고 정말 많은 사케 종류가 있었어요.

따뜻한 분위기에 전문성이 느껴지는 셰프님(?)이 이 가게의 정체성 같은 느낌스.... ★

 

  

 

  

 

자리는 예약 순이라고 하시던데,

마침 저희는 4인이라 테이블 자리로 배정되었고,

우선 사시미 모리아와세 (모둠회) 69,000원 이랑 와쇼쿠록기에서 가장 유명한 '후토마끼' 20,000원을 

주문해보았어요

  

  

 

 

'카이운 토쿠베츠 준마이'라는 사케를 주문했고,

제 기억으론 5만원 ~ 6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당연히 차갑게도 먹을 수 있고, 데워달라고 부탁드리면 따뜻하게도 해주심.

전 뜨거운 사케파예요 !!!!!! 

 

  

 

  

사시미 모리아와세 (모둠회) 나왔어요!

숙성회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굉장히 기대가 되었는데요 ♥

참치 뱃살, 부채새우, 고등어, 참돔, 방어, 보리된장광어(?), 문어, 전복 등등구성이 정말 많았고,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대접받는 기분이라 좋았어요.

 

 

  

 

크..,, 관자까지...! 딱 봐도 신선하고 탱글탱글해보이죵?

 

  

 

 

훌륭한 비주얼이라 2번 3번 찍어야함...

다 다른 사진임 ^^....!

 

 

 

부채새우란 것이었는데요!

딱새우, 대하 등등 많이 먹어본 것 같은데 '부채새우'라는 건 처음인거 같고요?

식감 아주 탱글 탱글하고 랍스타(?) 느낌이었어요.

 

 

 

부채 새우를 다 먹고 나면, 이렇게 모둠회가 모습을 드러내는데요!

보리된장 광어(?)무침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이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인기 많은 집은 다~~ 이유가 있는구나 생각했죠...ㅠ.ㅠ

 

 

 

 

날이 추워서 그런지 같이 나온 된장국도 너무 맛있고요..,,

 

 

 

자자....!!! 유명한 후토마끼도 갑니다!!!

전 사실 이게 찐이었습니다...

연어와 참치 아낌 없이 들어가있는거 보이시죠!!!!!!!

얼마나 대왕김밥이냐면 진짜 하나 먹어도 배부를 정도예요...

사시미는 '오.. 맛있다, 이 정도 구성 괜찮다.' 정도였다면,

후토마키는 '와캌ㅋ카아아악!!!! 죤맛ㅋ♥♥♥♥♥' 이런 느낌..? 

 

 

 

사시미와 후토마키 너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에비 텐푸라 (새우튀김)도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은 18,000원이고요, 갓 튀겨서 주시는데 딱 한입 베어물 때 팡 ~~~ 터지는

겉바속촉 그 맛 절대 못잊어유... 아니 왜 대체 다 맛있는건데!!!!!!

 

 

 

 

뭐 어쩌다보니 사케에다 소주까지 엄청 먹었고요..?

'모리모리 오뎅나베'도 시켰는데 술 마시느라 아무도 사진을 안찍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자꾸 자꾸 시키다가 다음날 영수증을 보고 두 눈을 의심했지만!!!!!

(오죽하면 같이 간 친구가 그날 밤 우리가 와쇼쿠록기에서 90만원을 쓰는 악몽을 꾸며 일어나서

영수증 확인을 했다곸ㅋㅋㅋㅋㅋㅋ 그건 아니었습니다..... 휴...)

 

 

 

아무튼 한동안 계속 생각나는, 꼭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메뉴 4개를 시켰는데 진짜 다 JMT였던 집...

다른 메뉴도 무조건 다 맛있을 것 같아요!
예약 꼭 하시구요,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