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주] 영주 3대 명물, "나드리" 쫄면 / 내돈내산 강추 너무 맛있어요!

반응형

영주 3대 명물이 나드리 쫄면 / 영주 랜떡 원조 / 태극당 카스테라 인절미 라고 해요.

영주 첫 방문자로서 꼭 3개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 중에서도

영주에 오면 꼭! 먹어야하는 집이 바로 "나드리" 쫄면이라구 하더라구요 ?

마침 날씨도 딱 쫄면 먹기 좋은 날씨 ♥

냉큼 방문해보았어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 남겨볼게요 -

  

 

#나드리 #나드리쫄면 #영주3대명물 #영주맛집 #맛집추천 #내돈내산 #영주여행

 

 

 

나드리
경북 영주시 중앙로 89 나드리
 
11:00 - 20:30
쫄면 7,000원

 

  

 

멀리서 보이는 간판이 정겨운 느낌스..,,,

나드리는 2층에 위치해있어요!

 

 

 

오픈 시간 30분 후쯤에 방문했는데

아직 낮이라 조용한 동네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은 다

나드리로 가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입구에서부터 '백년가게', '영주맛집' 인증 마크가 간지 뿜뿜 -

하남 스타필드점, 롯데월드 타워점 등에도 입점했다고 하네요.

1986년부터 같은 자리에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니

정말 대단해요 ♥

 

 

 

사람 실화인가요... ㅇ0ㅇ

더 더워지면 사람 더 많을 것 같아요 ㅎㅎ

한 자리 겨우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30년 넘게 운영해오신 맛집이니만큼

연예인 사진, 싸인도 엄청 많고, 

표창장, 백년가게 확인서 등 이 가게에 자부심이 엄청나게 느껴집니다.

 

 

 

메뉴판도 찍어보았어요.

요즘 물가가 워낙 많이 상승했다보니

쫄면 7,000원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게 느껴져요!

(얼마전 울 동네에서 냉면 11,000원 주고 먹고옴..)

돈까스도 많이들 추천하시기에

돈가스 9,000원

추가해보았습니다.

 

 

 

웨이팅 때문에 갈까말까 고민하지 마세요!
음식 겁나 빨리 나옵니다 ㅎㅎ

회전율 빨라서 조금만 기다리셔도 자리 날거예요.

(돈까스는 튀겨야해서 조금 걸렸어요)

 

+제가 하나 느낀 점이,

맛집이라 엄청 바쁜데도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일단 저 육수 너무 맛있구요!

기다리는 동안 한 입 먹고 있었는데,

어느새 다 떨어질 때쯤 시키지도 않았는데

"더 채워드릴까요?"하면서 채워주시더라구요 ♥

바쁘신 와중에 그걸 다 관찰하고 계시다니......센스 미쳤땨.....★

 

  

 

 

나드리 쫄면 ! 

양배추 듬뿍 들어간 것 보이시죠-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았습니다.

(넘 맛있는데 배불러서 조금 남겼지 뭐예요 ㅠㅠ)

 

 

 

돈까스는 일반 경양식 돈까스? 맛이었는데,

맛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

쫄면이랑 같이 먹으니 든든 .. ♡

가족 손님들은 아이들을 위해

돈가스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아니 여기 면 식감이 돌아버렸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인데,

진짜로 제가 먹어본 쫄면 중에 1등이예요.... ㅇ0ㅇ

적당히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후루룩 면치기할 맛 나는 면!

탱글탱글한게 식감이 완전 살아있더라구요.

 

 

 

그리고 젤 맘에 드는 건 소스였어요.

전 약간 매콤한 걸 좋아하는데,

불쫄면이 아님에도 제법 매콤해서 감질맛 나더라구요.

캡사이신 매운맛이 절대 아닌

맛있고 건강하게 매운맛!!!!

 

 

 

조금 과장 더 보태서,

먹어도 먹어도 줄질 않아서

마르지 않는 샘 같다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왜 이렇게 인심 가득 챙겨 넣어주시냐고요..,,

양배추가 식감을 더해주고요!

계란 반 알도 매운 맛을 중화해주더라구요.

 

 

 

 

영주 3대 명물 인정입니다...

이거 먹으러 또 영주 가고 싶어요 ♥

 

 

 

밀키트? 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자체 제작 밀키트도 있는데 간쫄면만 되어요!

(지금은 일반 쫄면도 되려나 모르겠네요)

간쫄면도 사서 집에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물론 저는 매콤한 일반 쫄면이 더 맛있었지만요!

매운 것 잘 못 먹는 아이들은 간쫄면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가격도 착하고

맛도 너무 좋은 "나드리" 쫄면!

전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