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특별한 날에는 "우주인" 한우 오마카세

반응형

울산은 한우 오마카세가 정~말 많지 않은데요...!
제가 알기론 우순이랑 우주인, 우시야(?) 정도...?
우주인이 평이 좋길래 특별한 날에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했는데,
마침 오빠가 깜짝으로 예약을 뙇!!!! 해놓아서 근사한 한 끼 하러 갔어용 ♥
 
#우주인 #울산오마카세 #울산한우오마카세 #한우오마카세 #울산맛집 #맛집추천
 

  

 

우주인
울산 남구 화합로125번길 28 1층
010-2512-3885
 
17:00 - 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오...! 이런 위치에 있군요...!
스시 오마카세로 유명한 '해바라기'랑 1분 거리에 있더라구요.
울산에 맛있는 오마카세집이 많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
 
 

 
예약 시간에 맞춰 딱 이렇게 이름도 써져있고, 세팅도 되어 있어서 센스 good!
(오마카세는 그냥 방문하시지 마시고, 꼭 예약하셔야 하는 것 아시죠??? ♥)
 
 

 
가게 분위기는 대략 이러합니다... ㅇㅅㅇ
손님이 많으셔서 전체적인 분위기는 찍지 못했는데,
바 테이블이 불편하시다면 마주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기본찬으로 젓갈(?), 고추 장아찌, 갓 장아찌와 찍먹 소스로 고추 간장과 참기름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소금도 굵은 말돈 소금, 가는 트러플 소금으로 나뉘어져 있는 세심함 보소!!! ♥
생와사비와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있어요.
  
 

  
 

저희가 오자마자 불을 올려 고기를 구워주실 준비를 하시고요.....!
두근 두근...
 
 

 

에피타이저로 나온 토마토 마리네이드 !
색감 보소... ♡ 상큼한 것이 에피타이저로 딱 좋았어요 !
 
 

 
웰컴 드링크 -!!! 캐모마일 에이드라고 합니다.
'캐모마일 에이드'라는 것 자체를 처음 먹어보는데 이거이거.. 왜이렇게 맛있나요...?
식전주일 뿐이지만 색다른 것으로 연구를 많이 하신 것 같아 넘 좋았어요!
(후기들 보니 식전주는 늘 바뀌는 것 같아요...! 항상 변화를 주는 부분 넘 멋져요)

 
  

 

 

두둔 !!!!!!!
불이 달궈지니 고기를 올릴 준비를 하시는데요,
그 전에 구성을 예쁘게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셔요!
저희는 코스2 1人 110,000원 코스 였습니다.
구성은 [새우살 or 살치살, 안심, 생갈비, 안창살, 부채살, 차돌박이] 입니다.
1++No.9 등급의 프리미엄 한우라고 하네요...!

 

   
 

 
고기가 구워질 때까지 두번째 에피타이저를 먹습니다.
아보카도 매쉬드 포테이토...! 아니 이건 또 왜이렇게 맛있나요..?
사실 고기도 JMT였는데 다음날 이거 또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어요..
감자가 포슬포슬 부드럽고, 단짠의 조합(?)
만들기 어려운 메뉴는 아니지만, 그래서 그만큼 '맛있다' 하기 어려운 메뉴인데 맛있었어요!!!
 

 

 

속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한우 스지탕!
국물은 담백하고, 스지는 쫄깃하고 ㅠㅠㅠ 겨울에 너무 좋잖아요...,,

한우랑 먹으려고 와인도 한병 주문했답니다.
 

 

 

숯불에 버터칠을 해주고,
가장 먼저 살치살을 구워주십니다.
하... 그는 ㅈㅔ 원픽이었습니다. 트러플 소금 + 살치살 그 첫 맛을 잊지 못해... ㅠㅠㅠ
♥♥♥♥♥♥♥♥♥♥♥♥♥♥♥♥♥♥♥♥♥
 
 

 

 

중간 중간 계속 나오는 소요리들 ...!
이번엔 차돌박이 분짜입니다.
고기로 느끼해질 때쯤 이렇게 소요리로 잡아주니 너무 좋잖아요...,
새콤해서 리프레쉬용으로 딱! 적합했던 분짜였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그릴링해주셔서 그런지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다 맛있고 입에서 사르르 녹고....!
부위별로 설명해주시니 그 식감과 맛 차이가 다 느껴지고요...!

 

 

 

역시 마블링 장난 아니고요...,,
아마도... 모양새가 부채살(?)이었을거예요. (라인업을 보면 안심 아니면 부채살인데...)
먹느라 정신 팔려서 사진도 갑자기 급하게 찍움... ㅋㅋㅋㅋㅋ
 
  
 

 
가니쉬로 애호박, 연근, 참송이, 가지, 그린빈이 나오고,
중간중간 조합에 맞게 구워주시는데 ㅠㅠㅠ 버터향을 머금은 가니쉬들 다 맛있었어요.
참송이도 참기름에 찍어 먹는데 식감 살아있고, 송이버섯 보다는 덜하지만 풍미도 살아있고요!

  
 

 

싱싱한 하프쉘 생굴!

레몬에 타바스코 소스까지 딱!!! 주시고 굴은 역시 이 조합이지!

중간 중간 이렇게 상큼한 걸 주시는게 진짜 한우 코스요리 먹을 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이 부위는 압니다..!!! 안창살!!!

후.. 이것 역시 가지랑 먹는데 입에서 솜사탕처럼 사라지고요...

육즙 팡 !! 뭔 느낌인지 아시죠...? ㅠㅠㅠ

 

 

 

눈꽃 치즈 한우 떡갈비 ... ♥

맛있는 건 두번 찍쟈...! 눈꽃 치즈 진짜 아낌 없이 뿌렸구요?

새송이 버섯 위에 이쁘게 올라져있는데, 보기 좋은 떡(갈비) 먹기도 좋다...

 

 

 

 

제가 관자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

트러플 페이스트가 얹어진 가리비 관자구이!

최애 조합인데 감히 제가 말을 얹어 뭐하겠습니까...

그냥 드십시오 ㅠ ㅋㅋㅋㅋㅋㅋㅋ ♥

 

 

 

우주인의 시그니처라고도 볼 수 있대요!

포 뜬 한우 생갈비로 화룡점정 !!! 

파 간장소스에 생갈비 먹으니 또 맛있네요.. 계속 맛있네요..

꼬수운 맛..  

  

 

 

배가 터질 것 같고요?

솔직히 더는 먹을 수 없을 것 같은데 된장찌개와 밥을 주시네요...!

된장찌개는 두부와 애호박으로 담백하게 끓여내서 식사로 깔끔하게 끝내기 좋았어요.

자극적인 된장찌개 아님. 슴슴한(?) 된장찌개!

  

 

 

귀여운 아이스크림으로 새콤하게 마무으~리!

아니 저 사탕 귀요운 거 뭔데...! 산타야 모야 ♡

  

 

 

분위기도 좋고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사실 다 맛있어서 원픽 고르는 건 무의미한 것 같고, 분위기와 맛 둘다 잡은 <우주인>!

2021년도에 생긴 신상(?) 한우 오마카세인데 근본은 절대 신상 아니고 뿌리 깊은 느낌스....

 

 

 

맛있는 식사 선물, 감사합니다 울 오빵이 ♥

 

 

 

재방문 의사 100% !!!

 

 

 

 

  

흐흐 우주인과는 별개로 깜짝으로 꽃과 슈톨렌도 선물해준 남팅구

슈톨렌(stollen)은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래요! 

연말이 아닌 6개월 전부터 준비하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아쥬 정성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

집에서 와인 한병 더 마시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다들 따뜻한 연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