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로쉬카페" 솔직후기

반응형

앞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객실 후기를 먼저 포스팅했는데요,

파크로쉬 리조트는 근처에 정말 거~의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1층 로쉬카페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으세요.

로쉬카페가 리조트 내 식당 치고는 가격대가 나쁘지 않았기에

저도 방문해보았는데요 -!

내돈내산 솔직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파크로쉬 #로쉬카페 #정선호텔 #강원도호텔추천 #강원도여행

 

 

 

 

로쉬카페(roche cafe)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파크로쉬리조트 1F
 
11:00 - 22:00

 

   

 

 

 

우선, 로쉬카페의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을 생각한다면 조금 더 캐쥬얼한 느낌이고,

리조트 내 식당을 생각한다면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죠.

조식도 이곳에서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조식은 따로 먹지 않았어요 ㅠ.ㅠ 

 

 

 

로쉬카페는 이 화덕이 유명합니다 ♥

일단 화덕피자는 필수라고 해서

마음 속으로 찜콩 해두었지요 -

 

  

 

 

테이블끼리 프라이빗하게 나뉘어져 있지는 않았는데,

그렇다고 사람이 많은 것도 아니여서

충분히 편하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일단 메뉴는 이러한데요...!

제가 메뉴판 일부를 촬영을 못했네요 ㅠㅠ

샐러드, 나폴리 피자, 파스타 말고도

스테이크, 치킨, 버거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메뉴판은 QR코드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로쉬'카페'답게 음식 말고도

커피, 차, 쥬스, 음료, 와인, 맥주

정~~말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네요.

특히 강원도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는 점은 재미있었어요.

저희도 기념으로

마음에 드는 강원도 맥주를 한잔씩 하였답니다.

 

 

 

 

 

이 부분이 "로쉬카페"의 가장 큰 장점!

"인스턴트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들어 요리합니다."

인위적인 조미료도 첨가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파크로쉬 리조트는 임산부들의 Pick을 많이 받는데,

많은 임산부들이 좋아하는 포인트라고 하네요 -

 

 

 

 

흐히히

오빠가 내 생일이라고 준비한 케이크

특별히 우리가 웨딩촬영했던 곳으로

의상까지 맞춰서 주문제작했는데,

케이크 받고 이리 감동해본 적은 처음.... ♥

 

 

 

 

저는 강릉 버드나무 맥주 하슬라 IPA를 시켰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음...♥

한 잔에 12,000원 사악한 가격만 아니었다면

몇 잔은 더 마셨을텐데....

 

 

  

 

남편은 평창 골든 에일을 주문했습니다.

생맥주가 가능한게 있고,

병맥주로 나오는게 있는데

설명을 따로 해주시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부드러운 홉 향, 토스트 같은 바디감이

완벽하게 밸런스를 이룬

마시기 편한 골든에일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천장이 높아서 탁 트인 느낌이었고,

사진도 꽤 잘나오더라구요 헤헷

 

 

 

Happy Birthday to Me ~ ♥

 

 

 

 

저희가 주문한 것은

퐁기 포르치니 피자, 정선 버섯, 그라나 파다노, 트러플 오일로 이루어진

나폴리 피자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19,000원입니다.

거기에 딸리아딸레 알라 볼로네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2,000원입니다.

두 메뉴를 주문하니 식전빵 나오네용!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메뉴 나오는 속도는 꽤 빠른 편이었어요!

 

 

 

우선 식전빵 포카치아.

맛이 없을 수 없는 것이긴 한데,

폭신하면서도 고소하고 

 오일에 찍어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

 

 

 

딸리아딸레 알라 볼로네제

볼로네제도 로쉬카페에서 꽤 인기가 있는 파스타인데,

라구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

면 익기도 제가 딱 좋아하는 익기 -! 

 

 

 

하나 말씀드리고 싶은게,

로쉬 카페가 사실 호불호가 갈려요.

앞에서 말씀 드린 대로,

'건강한 식재료'를 지향하다보니

맛이 슴슴하다는 평도 꽤 있는 편이죠.

볼로네제도 그런 편이었어요!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오래 오래 음미하며 먹을 수 있는 맛이랄까?

단짠 + 자극적인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는 그 사실을 미리

다른 분들 후기에서 보고 간 거였기에

전 충분히 만족스럽고,

오히려 자극을 빼고 기본에 충실한 이 볼로네제가

맛있게 느껴졌네요.

  

 

 

 

로쉬카페의 가장 인기메뉴!

화덕피자인데요 -

그 중에서도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한,

마르게리타나 디아볼라 피자가 인기가 많은 듯 했는데

저는 퐁기 포르치니 피자가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이 또한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답니다.

트러플의 향이 진~하게 우러나오는 맛도 아니었구요.

 

하지만 역시나 화덕에서 갓 나온 이 피자는

맛이 없을 수가 없고,

식감이 정말 쫀득 쫀득 살아있었구요!

정선 버섯이 트러플 오일과 만나 맛을 더해냈고,

치즈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호'였던 것으로

 

 

 

 

 

건강한 맛, 기본에 충실한 맛의

양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아요!

MSG 맛 중요하신 분이거나

한식파 손님들에겐 불호일 수도 있습니다 ^-^

파크로쉬 리조트에 오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To Go도 가능하니 식사 외 후식 개념으로 간단하게

시켜먹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객실 포스팅 ↓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 숙암킹 스위트룸 | 느리게 가는 여행, 태교 여행으로 완전

이번 여행은 '쉼'을 테마로 느리게 가는 여행을 하고 싶었는데요, 가격대도 좋으면서 제가 생각하는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어디 있을까 며칠을 찾아 헤매하다가 발견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1oo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