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 숙암킹 스위트룸 | 느리게 가는 여행, 태교 여행으로 완전 추천!

반응형

이번 여행은 '쉼'을 테마로
느리게 가는 여행을 하고 싶었는데요,
가격대도 좋으면서

제가 생각하는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어디 있을까

며칠을 찾아 헤매하다가 발견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입니다!

익히 많은 분들의 칭찬으로 알고 있었던 곳인데,

실제로 방문하니 더 좋았던 곳이예요 ♡

나름(?) 스위트룸도 30만원대밖에 하지 않는 이곳 -!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객실 리뷰부터 먼저 해볼게요!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파크로쉬 #정선숙소 #정선호텔 #강원도호텔추천 #강원도여행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강원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숙암 스위트 킹 30만원대

 
   

 

 

 

 
일단 리조트에 도착하면 자작나무들이 엄~청 많고,
산과 나무 사이 지어진 리조트 답게
입구부터 우드 우드 합니다 ♡
입구에 인테리어된 나무들도 마치 장작이 떠오르네요 -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느낌쓰....!
제가 영상으로 담아보았어요 ♡
 
 

  
 

로비에 들어서면 한 벽면이 전부
자작나무를 연상시키는 그림으로 되어 있는데,
이는 리차드 우즈라는 아티스트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 그림이 파크로쉬 리조트의 시그니처이기도 하죠!
 
  

 

 
여기서 일단, 단점은 먼저 말씀 드릴게요....!
체크인 시간 무...지 깁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가 사람이 많아서였는지는 모르겠으나

생각보다 체크인 시간이 많이 소요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희가 미리 신청해둔 웰니스 프로그램

'카밍 요가' 를 못들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체크인은 나중에 하겠다고 하고

짐을 모두 프론트에 맡긴 후

화장실에서 요가복으로 갈아입고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웰니스 프로그램 빠른 시간대에 신청하셨으면
체크인 최대한 정각 3시보다 일찍 가시고,
아님 오실 때 요가복 미리 입고 있으세요 ^^

 
 

 

 
이 사진들은 웰니스 프로그램이 끝난 후,
한적한 시간대에 찍어본 로비의 모습입니다.
정말 로비가 예쁘긴 예뻐요 -
마치 눈 내리는 강원도의 따뜻한 별장에 놀러온 듯한 느낌이지 않나요?
굉장히 따뜻하고 아늑해보이죠 ♥
 
 

 
파크로쉬 리조트 로비에서 가장 인기많은 불멍존!
불멍을 보고 있자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멍~~하니 지켜보게 되어요.
 
 

 

 

로비에선 

다양한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네요.
 
 


 
짜잔 -!
이 곳이 오늘 저희가 예약한
"숙암 스위트 킹" 입니다!
스위트 객실인데도 30만원대밖에 하지 않아요.
객실 크기가 57m2 (약 17평)으로
들어서자마자 굉장히 넓게 느껴졌고,

쾌적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거실 공간이 있고,
티비가 큰 크기는 아니지만 적당히 볼 만했어요.
룸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지만, 
1층 로쉬카페에서 포장해오는 것은 가능하답니다.
이런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저녁에도 객실에서
놀기 편했고,  자기 전 영화 한 편도 보고 잤어요.
  
 

 

 
여기는 침실 공간-!
침실 또한 너비 1.81m의 킹침대라서
정~~말 넓고 누워 자기 편했어요

창 밖 뷰가 온통 푸른 세상인 것도 넘 힐링되는 부분 -!
 
 

  

 

 
화장실도 굉장히 넓고 쾌적했어요 -!
은은한 조명도 넘 좋았구요.
중간에 세면대가 있고,
좌측으로는 욕조와 샤워기, 우측으로는 변기 ㅎㅎ
청결상태 너~~무 훌륭했습니다 ^-^
 
 

 
어메니티는 브랜드 제품은 아니고,
정선 브리즈 포레스트 레몬 제품으로
향기가 좋고, 이 리조트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옷장도 온통 우드.....
이 리조트는 확실히 우드에 충실합니다 ^-^ ㅋㅋㅋㅋㅋㅋ
우드 문을 도르륵 열면 
요렇게 옷걸이랑 샤워가운이 뿅 나오네용!
 

 

 
또 감동이었던 부분 ♥
숙면에 방해되는 커피는 의도적으로 제한하며,
숙면에 도움이 되는 레몬과 라벤더 티를 준비해주셨어요.
많은 임산부들이 태교여행으로 뽑는 이유가 있네요 정말!

 
 
 

 
차 한잔 내려 마시며 창밖 풍경을 보는데
정말 고요하고 힐링되더라구요 -
몸도 노곤노곤 녹일 겸, 반신욕도 하기로 했습니다.
 

 

 

반신욕하면서 천천히 내려먹는 차 맛이란....♡
힐링 그 잡채........!!
 
 
 

 
저녁에는 객실 내에서 둘만의 생일파티를 즐겼습니다!
사실 이번 여행은 제 생일을 위해,
온전히 제가 원하는 여행 테마로 온 것이었어요 ♥
멀리 강원도까지 운전해준 여봉이 감사해요 -!
 
 

 

 

여봉이의 깜짝 선물까지 ㅠ.ㅠ

어머님께서 귀걸이, 시누이 언니가 드림캐쳐도 선물해주셨다....♥ 
넘넘 행복한 시간 ♥

 
 

  
둘만이 세상에 존재하는 시간 같고,

고요하면서도 행복이 가득 가득 벅차오르는 하루였답니다.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숙암 스위트 킹 룸
영상으로 좀더 사실적으로 담아보았어요 -!
영상으로 보면 더 아름답고 더 좋은 이곳 ♥
체크인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은 있었지만,
여러모로 너무 좋았던 곳이라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어요!
 
사실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의 호캉스는
이제 시작일 뿐...★
수영장, 야외 자쿠지, 로쉬카페, 웰니스 프로그램
다양한 장점들은 워낙 칭찬할 거리가 많아서
따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강원도 여행 숙소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꼭 방문해보세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방문하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 기본에 충실한 맛 "로쉬카페" 포스팅 ↓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로쉬카페" 솔직후기

앞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객실 후기를 먼저 포스팅했는데요, 파크로쉬 리조트는 근처에 정말 거~의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1층 로쉬카페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으세요. 로쉬카

1oo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