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포항] 우리만 쓰는 수영장이 2개! 풀빌라 끝판왕 "풀앤풀빌라"

반응형

SNS에서 보고 반했던 "풀앤풀빌라"
통창 오션뷰도 너무 좋은데, 무려 풀장이 2개라니!
여름에 가족 / 친구랑 단체로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던 포항 "풀앤풀빌라" 리뷰해볼게요!
  
#포항 #풀앤풀빌라 #포항풀빌라 #국내풀빌라추천 #국내풀빌라 #숙소리뷰 #풀빌라추천 #감성숙소
 
  

   
 

풀앤풀빌라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해안로2000번길 15-48
입실 15:00 퇴실 11:00
010-9655-7929

평일 30만원대
극성수기 주말 80만원

 
 
  

 
풀빌라에 도착하니까 P1, P2 두 동이 나뉘어져있더라구요!
주차장도 널널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비대면 체크인이었고,
이미 방문 전부터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서
어려움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오히려 편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생각보다 넓은 객실에
"우와~~~~" 감탄 남발...♥
보통 사진이 지나치게 넓어보이잖아요?

풀앤풀빌라는 정말로 넓었어요!

(35평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뷰가 진짜 너~~~무 좋음... ㅠㅠ
통창 바다뷰 뭔데...  앞에 아무것도 걸리적거리는 것 없고...

 
 
  

 
침실은 약간 심플 ..
딱딱 매트리스 싫어하는데 푹신해서
완전 꿀잠 자고 일어났어요!
라운드 침대 프레임 덕분에 안정감이 있었어요.
 
 
 

 
오션뷰를 찬찬히 볼 수 있는 쇼파도 있구
감성 풀빌라에 요즘 잘 없는 TV도 달려있어서
저녁에 쇼파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 보며
맥주 한잔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센스 있게 충전기도 종류별로 다 있음....
저는 극 P라 충전기 잘 놓고 다니거든요 ^^
이런 센스 너무 좋다구요....!
 
 
 

 

 
부엌 공간도 엄청 넓죠?
저는 2인이서 방문했지만
가족 & 친구끼리 단체로 방문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침구 추가도 가능하다고 해요)
 
 

 
밥솥, 전자레인지도 있고,
핫플레이트, 고기 구울 판(?) 등 다 있고,
왠만한 식기류, 후라이팬, 호일, 와인 오프너도 다 있구요!
식용유, 소금, 후추 등 기본 조미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나 센스 있는 점! >_<
풀빌라 가면 물이 없으니 무거운 생수 두 손 가득 사가곤 했는데
여긴 정수기가 배치되어 있어서
그럴 필요가 없이 마음껏 마실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깔끔한 화장실입니다.
브랜드 어메니티는 아니지만 부족함 없이 세팅되어 있었구요,
문이 두개로 수영장이랑도 이어져있어서 좋았어요 -
 
 

 
캬 ~~~ 대망의 수영장입니다.
객실과 붙어있는 풀장인데요!
풀이 너~~~무 넓었어요 정말!!!!
 
 

 

기본적으로 예쁜 투명 튜브도 있었구요,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와 젖은 빨래를 말릴 수 있는 건조대도 있네요.
수영장 이용 안전수칙도 적혀있는데요!
야외수영장 이용시간은 20시까지네요.
(실내는 상관 없음)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직 루프탑 수영장은 하지 않을 때였어요.
이 부분 인지하고 갔고, 그만큼 가격 또한 저렴했어요.
사실 실내 수영장이 워낙 커서 아쉬움이 1도 없었음...
근데 한여름에 오면 루프탑 수영장이 진짜 너~~~~~무 넓고 깊어서
단체로 와서 놀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이 더 잘나올 것 같음 ㅎㅎ
  
 
 

 
 
해 더 지기 전에 실내 수영장에 홀딱 들어가보았는데요!
뷰도 좋고 풀장 너무 넓고 깊어서 신나는 것 있죠 ㅠㅠㅠㅠ
풀빌라라도 수영장 코딱지만한 데도 많잖아요 솔직히...ㅎㅎ
그리고 너무 얕아도 재미없음...
풀앤풀빌라는 그런거 1도 없어서 좋았어요!
아주 신나게 수영했습니다.


 
 
 

 
너무 좋았던 공간으로 오션뷰 욕조가 있는데요!
사실 여기서 반신욕하고 샤워는 저벅저벅 욕실까지 걸어가야된다는 ... ㅎㅎ
하지만 내가 바라보는 뷰에 사람 아무도 없고
바다만이 있으니 마음 편히 반신욕할 수 있고
너무 힐링되더라구요 -
(그래도 좌측은 블라인드하세요 혹시 모르니 ㅎㅎ)
 
 


다음날,

  
 

  
 
포항이 일출 명소라던데 구름이 많은 날인데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행복 ... ♡
 

 

 
전날 못했던 반신욕 신나게 즐겼어요 !
아침에 햇살이 촤악 객실로 들어오는데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넘 힐링되더라구요 - ♡
 
 

 

 
 
전체 객실 모습은 이러합니다!
전체적으로 보니 넓은게 느껴지시죠?
새하얀 톤에 먼지 한톨 머리카락 한올 없이 깨끗했던 곳!
 
 
 

 
떠나려니 벌써 아쉬운 풀앤풀빌라 ㅠㅠ
가성비 정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다들 여름 휴가 여기로 가주라...
 
 

 
아쉬워서 목욕 전에 한번 더 수영함 ^^
아침 저녁으로 원할 때마다 수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풀빌라엔 귀여운 강쥐도 있어요 헤헤
너무 잘 머물다 갑니다.

가성비 좋은 풀빌라 찾으신다면 전 진짜 여기 추천드리고 싶어요 !

왜냐면 국내 풀빌라 가격 너~~~무 많이 올랐잖아요...?
거의 대부분 60~80만원대.. 아님 그 이상....
이 가격대에 수영장 2군데를 다 쓸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머물면서 굳이 단점을 뽑자면,
전날 비가 많이 왔어서 그런지 화장실 냄새가 조~~금 나더라구요!
근데 곰팡이 하나 없이 깨끗했어요 ㅠㅠ
아마 이건 관리의 문제보단 이 지역 자체의 문제 같아요.
(욕실 문 닫으면 신경쓰일 정도 아니예요)
그 외 좋은 기억만 가득한 곳입니다.

 
+
제가 여기 머물면서 와인잔을 하나 깨트렸는데 ㅠㅠ
무조건 변상해드리겠다고 하는데도
괜찮다고 안다치셨냐고 물어봐주셨던 사장님 ㅠㅠ
사장님 답장도 엄청 즉각적이고 넘 친절하셨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이제 곧 여름인데,
풀빌라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릴게요!
가셔서 저만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