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포항] 포토존 천국인 이색적인 카페 "포토피아"

반응형

앞서 포스팅한  <풀앤풀빌라>에 다녀온 후, 집에 가기 전 카페를 한 군데 다녀오려 했는데요
근처 카페를 둘러보던 중 너무 이색적인 카페가 있어서 방문해보았어요!
바로 포항 "포토피아" 카페인데요 - ♡
옛날부터 있었던 카페인데 외국같이 예쁜 포토존들도 많고,
완~~전 큰 대형카페라서 가족&친구끼리 단체로 방문하기도 좋아서 소개해드릴게요!
 
 
#포토피아 #포항카페 #감성카페 #카페투어 #포항카페추천 #포항여행
 
 

 

포토피아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 1744 2동

10:00 - 20:00
크림치즈 슬라이스 9,500원

 
 
 

 
꽤 넓은 공간에 위치해있어서
주차 자리는 아주 넉넉한 편이었답니다.
호박 모양의 건물이 정말 특이했어요!
 
 

 

가게 내부는 전체가 우드톤으로 약간은 옛날 분위기의 인테리어예요 ㅎㅎ
빵 종류도 여럿 있는데요,
저는 "크림치즈 슬라이스"를 픽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 통해서 할 수 있고,
메뉴마다 사진이 큼지막하게 있어서 나이 많은 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미리 만들어져있는 생딸기라떼, 녹차라떼도 있네요.
 
 

 
크림치즈 슬라이스. 
가격이 좀 비싼 것 같긴 하지만,
크림치즈 정말 듬~뿍 발라져있고 견과류, 치즈 슬라이스 등
부족함 없이 올려져있어서
정말 맛있긴 하더라구요!
 

 

 
함께 주문한 커피와 레몬에이드도 짱맛...★
솔직히 가격대는 착하진 않아요?? ㅎㅎ
  
  

 
야외 공간 너무 예쁘죠!
약간 외국의 한 길거리에 위치해있는 러프한 느낌의 카페같아요 -!
 
  

 

 
 
밖으로 나오면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호박 모양의 별관이 이어져있어요!
 
 

 

 
정말 특이하죠 - ♥
내부가 예쁘게 된 카페는 정말 많이 생겨났지만
이렇게 크~~고 외관이 특이하고 이색적인 카페는 정말 오랜만이예요!

 
 

 
 
와아 -! 내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여기선 결혼식도 가능하다고 해요 -

 
 

 
곳곳이 포토존 천국이예요 !!
 
 

 
웨딩촬영도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실내 스튜디오 촬영공간은 노키즈존이고,
웨딩촬영이 진행되고 있을 때는 커피숍 고객님들의 촬영은 금지된다고 해요.
 
 

 

 
이 넓~~은 공간에 평일이어서 그런지
아무도 없어서 천천히 돌아보면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 -!
볕도 예쁘게 들고 넘 좋았네요 -
 
 

 
엔티크한 무드의 예쁜 피아노 공간도 있고 -
별관이 3층까지 있는데 층마다 분위기도 다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포토존은 조금씩 리뉴얼되는 것 같았어요.
 
 

 
정말 연주가 되는 피아노인가 했더니
정말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남편 피아노 소리를 들으니 너무 듣기 좋았어요 ♥
  

 

 
이 곳은 옛날에 사진관이었다고 해요 -
그렇다보니 굉장히 넓고 포토 스팟이 많은 것 같아요.
예전에는 꽤 인기있는 사진관이었을 것 같아요 !
LP도 많고 옛날 사진들도 걸려있는데
이런 빈티지한 느낌이 오히려 신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어딜 가도  공간 자체가 큼직 큼직해서
뭔가 속 시원한 느낌이예요 ㅎㅎㅎㅎㅎ
카페가 정~~~~말 크고 넓기 때문에
가족 혹은 친구끼리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적절한 곳이예요.
  
 

 



밖에는 이런 야외 공간도 있답니다.
이 포인트들 보니 제가 아까
'옛날에는 꽤 인기 많은 사진관이었을 것 같다.'라고
한 이유를 알 것 같지 않나요?
요즘 스타일은 아니지만 옛날에 이런 외국같은 느낌을 낼 수 있는
웨딩 사진관은 별로 없었을 것 같아요 -!
포토존마다 다르게 꾸며져있는 것도 이곳의 큰 매력이고,
경치 또한 훌륭해서 한번쯤 방문해보기 좋은 곳이예요 -
 

 

이색적이고 특별한 대형 카페를 찾으신다면,
포항 "포토피아" 추천드려요 !
 
 

 

반응형